네 번째 시간(8월) 신청 안내 – 한국근대문학관 ​- 마감
목록

   우리 문학의 의미 있는 장소를 찾아 길을 떠나는 8월 여행지는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즐기는 모두에게 열린 [한국근대문학관]입니다.
 
문학기행 - 한국근대문학관

바쁜 일상에 멀어졌던 우리 문학을 삶 가까이 만나는 시간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작가와 독자가 함께하는 다양한 문학 활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문학의 독자 저변을 넓히고 문학계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합니다.

우리 문학의 의미 있는 장소를 찾아 길을 떠나는 8월 여행지는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즐기는 모두에게 열린 [한국근대문학관]입니다. 한국근대문학관이 자리잡은 인천은 개항도시로 여전히 개항장 주변엔 물건을 보관하던 창고들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이 창고건물을 리모델링하여 조성된 한국근대문학관에서는 문학은 한 사회와 시대의 저변을 구성하는 문학의 근간이라는 생각으로 한국근대문학관에서 우리 문학의 근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문 문학 가이드가 동행해 함께 당시의 중요한 문학작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다양한 형태로 한국의 근대문학을 체험해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나를 감동 시켰던 한편의 문학 작품을 떠올리게 할 감성 여행을 통해 문학이 여려분의 삶 가까이 다가가게 될 것입니다.

· 일시 :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 장소 : 한국근대문학관(인천광역시)
· 모집 인원 : 35명
· 출발지 : 20세 이상 성인남녀
· 프로그램
 - 전문 해설사와 함께하는 문학관 투어
 - 문학 가이드의 샬롱 토크
 - 공연, 문학퀴즈, 필사체험 등
· 문의 : 전화 : 02)701-4879 / 팩스 : 02)706-4879 / 이메일 : 2016munhak@naver.com

- 본 기행 참가비는 무료로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주최 측의 일정을 모두 함께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한국근대문학관 문학기행 참가 신청하기
목록

첫번째 댓글을 올려주세요!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