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

  • 작성일 2005-05-23
  • 조회수 373

인간은 자신이 갖은 능력(뇌)의 10%정도를 사용한다고..했던가?
생각하는 것에 대해 모두 몸이 따라주지 못하니.. 5%정도..
그리고 몸이 따라주는 일이라도.. 맘먹은대로 되지 않으니.. 2.5%정도..
대뇌,소뇌,간뇌..등으로 구분되고, 대뇌도 좌,우로 구분되니...
어느 하나의 일을 하고자 한다면..1%의 가능성을 가지는 것인가..?
결국.. 1%의 성취를 이룰 수 밖에 없을까?..^^
 


1%..의 시작이겠지만..
학습과 반복된 습관을 통해서.. 경험과 지혜가 쌓인다면 5%정도 늘어날꺼야..
그리고.. 인간의 의지라는 것이 엄청난 것이니.. 20%정도쯤.. 더 늘어날까?..^^
20%라.. 그래도 낮은 확율인데..
^^.. 어떻게 100%로 올릴 수 있을까낭?..
아마도 사랑일테지..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내 가족을 사랑하고, 내 친구와 이웃을 사랑한다면.. 30..40..50.. 마구 늘어날꺼야..^^*
난 나를..가족을.. 친구와 이웃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생각해봐야겠다.
그래야.. 앞으로 내가 행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될테니..하하!..
 
내가 사랑하는 어머니.. 제게 1%만 주세염.
내가 사랑하는 형님아.. 나 1%만 줘!..
내가 사랑하는 친구들아.. 나 1%만 주면 고맙쥐..^^
내가 사랑하는 이웃여러분.. 젤루 작은 1%정도는 주시것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