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책 동시 서비스합니다!

  • 작성일 2005-06-02
  • 조회수 1,007

웹진의 콘텐츠를 모두 모아 전자책으로 동시에 서비스합니다.

 

웹화면으로 읽기 힘든 분들을 위한 조치이나 성석제 선생의 연재 분은 1회분으로 제한했으며, 멀티미디어 낭송시는 솔루션의 기능 제약상 대표작 1편으로 국한됩니다.

 

종이책만큼 읽기 편하거나 디자인이 수려하지는 않지만 웹상으로 읽기 보다는 조금 수월할 듯 싶습니다. 

 

글씨의 서체, 크기, 바탕색 조정 등은 전자책 뷰어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며 '오른쪽 마우스버튼 클릭-사용자 설정'한 후 바탕색이나 서체, 크기를 조정하시면 됩니다.

 

전자책에서 제공되는 이미지는 글자 크기 조정 등으로 인해 작아질 수도 있습니다. 

 

목차에서 직접 해당 본문으로 이동 가능하고, 맨 앞으로 가는 기능은 'HOME', 제일 마지막 장 가기는 'END'입니다. 

 

클릭 해서 페이지 넘기기 귀찮은 분들은 '페이지 다운-페이지업'을 쓰셔도 되고 롤마우스 쓰시는 분들은 롤을 이용해 페이지 넘김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감상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