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항상 잘 듣고있어요

  • 작성일 2014-01-25
  • 조회수 454

안녕하세요

문장의소리 애청자입니다.


원래는 팟캐스트로 업데이트 되는 문장의소리를 잘 듣다가 어느순간부터 업데이트가 안되서 요즘은 홈페이지에서 잘 듣고있습니다.


요즘 팟캐스트 등을 통한 책 관련 방송이 늘어났지만 단연 문장의소리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특히 몇 주전에 방송하셨던 배수연, 오성인 시인의 방송을 감명깊게 들었어요.

오성인 시인이 직업인으로서의 자아와 글 쓰는 자아를 분리 시켜놓는다고 하시며 그렇게 하지 않으면 분열이 올지도 모르겠다고 하셨던 짧은 문장이 인상깊었어요.

요즘 제가 하는 고민이 시인의 고민과 비슷했는데 실마리가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문장을 쓰시는 다양한 분들과의 이야기 기다리겠습니다.


덧붙여 김봉현 평론가의 흑형이야기가 끝나서 아쉬운 마음입니다. 그동안 힙합에 대한 이해를 높여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익명

    안녕하세요. 조혜민님, 구성을 맡고 있는 강지혜입니다. 항상 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작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렸어야 했는데, 너무 늦게 댓글을 달게 되었네요 ㅜㅜ 더불어 팟캐스트에 업로드되는 방송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곧 찾아올 새로워진 2014년 문장의 소리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좋은 날 되세요!

    • 2014-02-16 01:48:56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