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여행지기, 소설가 한강!

  • 작성일 2005-09-21
  • 조회수 677


 

초대 여행지기를 맡아 수고해주셨던 김선우시인의 뒤를 이어  '문장의소리-행복한 문학여행'을 맡아 진행해줄 분은 바로 2005 이상문학상 수상작가로 여러분들에게 친숙한 작가인  소설가 한강선생님입니다.  

 

한강선생님이 처음 진행하게 될 방송은 오는 9월 26일 저녁 10시부터 시작되는데요. 새 여행지기의 진행솜씨가 어떨지 다들 무척 궁금하시죠?.

 

저희도 무척 궁금한데요 다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래는 새 여행지기인 한강 선생님 주요 이력*

 

 

 1970년생.

연세대학교 국문과 졸업.

1993년 <문학과사회> 겨울호에 시 <서울의 겨울> 외 4편 발표

1994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붉은 닻> 당선

소설집 <여수의 사랑> <내 여자의 열매>

장편소설 <검은 사슴> <그대의 차가운 손>

산문집 <사랑과, 사랑을 둘러싼 것들>

어른을 위한 동화 <내 이름은 태양꽃>

이상문학상, 한국소설문학상, 오늘의젊은예술가상 수상.

 

(그리고 새 여행지기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은 분들은

 http://cafe.naver.com/jhlovetwo.cafe 를 들러보세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