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을 보고

  • 작성일 2014-08-03
  • 조회수 222

이 연극은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연극이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우리 인생은 아름다운 꽃처럼 포장되어있지만 그 내면에는 수많은 고통과 역경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지요.


이 연극이 좋았던 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배우 분들의 열정과 성실함이었습니다.  어떤 연극은 별로 웃기지도 않은데 관객을 억지로 웃게 만들고 관객과 호흡한다며 어색한 제스춰나 행동을 많이 하는 데 이 연극은 그런 것이 절대 없었습니다.


모든 출연진들의 관객에 대한 배려와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