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BETWEEN THE LINES 비티엘 청소년 문학예술지 공모전 안내

  • 작성일 2016-05-19
  • 조회수 232

비티엘포스터2


Between The Lines란?


 


청소년 문학 예술지 Between The Lines (BTL)은 시험이나 내신을 위한 것이 아닌 청소년들의 순수한 감수성을 표현한 문학예술을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창간된 잡지입니다. 학생들이 만든 잡지로는 대한민국 최초로 국제표준연속물간행번호 (ISSN)를 등록하였으며, 2011년에 창간된 후로 지금까지 총 11호의 잡지를 출판하였습니다.


 


주제: 십이지와 시간


 


공모 일정


접수기간: 5월 18일 ~ 6월 10일


모든 작품들은 해당 부서의 편집장들의 심사를 거치게 되며, 접수 마감 후 대략 1개월내에 당선여부를 작가에게 통지합니다.


 


공모 분야


시, 수필, 단편시나리오, 문학평론과 시각예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하고 싶은 모든 청소년 작가들의 응모를 환영합니다.


 


작품 형식:


-       운문



  • 하이쿠, 정형시, 자유시, 산문시 등

  • 특별한 규격 없음


-       산문



  • 개인적 수필, 사회적 수필 등

  • 1500자 이하


-       단편소설



  • 1500자 이하


-       문학 비평



  • 운문, 산문 혹은 소설을 비평하는 논문

  • 1500자 이하


-       시각예술



  • 일러스트, 사진, 컴퓨터 아트, 조각 등

  • JPEG, 300DPI 이상


 


 


 


공모전에 접수한 작품이 BTL편집장들에 의해 선정되면, BTL잡지에 실리게 됩니다. BTL은 공식인증된 잡지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자신의 작품을 공식적으로 출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정된 작품의 작가분들께는 향후 BTL 이벤트 행사시 VIP초대권을 발송해드리며 편집장 지원시 작품 접수기록은 긍정적으로 적용됩니다.


 


유의사항


-       모든 공모작들은 공모자 본인의 작품이어야 합니다.


-       작품 규격은 엄격하게 심사하지 않습니다. 글자 수 가 조금 초과하여도 작품성이 좋다면 얼마든지 선정 될 수 있으니, 단순한 가이드라인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       시각예술 작품의 경우에는 작품성이 좋아도 해상도가 높지 않으면 선정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