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트루베르 일곱 번째 파티 : 나 너희 옆집 살아

  • 작성일 2016-05-31
  • 조회수 320

trouvere7thparty_2


 


트루베르 일곱 번째 파티 : 나 너희 옆집 살아


2013년 여름, 트루베르 첫 번째 파티 ‘봉도의 어느 날’을 시작한 트루베르 파티가 올해 일곱 번째를 맞았습니다.

그동안 트루베르 파티는 시와 공연, 시인과의 이야기, 캠프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여러분들과 어울렸습니다.

트루베르 일곱 번째 파티는 트루베르의 음악을 가깝게 전할 수 있는 작은 공연장에서 벌어질 예정입니다.

트루베르는 시노래를 부르고, 이야기를 나누는 여러분 옆집에 사는 정다운 친구니까요.

그래서 일곱 번째 파티는 월간 트루베르 2015년 8월호에 출연했던 성동혁 시인의 시 제목 ‘나 너희 옆집 살아’를 빌려왔습니다.


트루베르 일곱 번째 파티는 월간 트루베르 팟캐스트 방송을 통해 시인과 소통하면서 만들었던 노래를 라이브로 공연합니다.

월간 트루베르 두 번째 시즌에 대한 깜짝 놀랄 예고편(?)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트루베르 일곱 번째 파티 : 나 너희 옆집 살아

일시 : 2016년 6월 18일 토요일 저녁 7시

장소 : 까페 다카포

트루베르 일곱 번째 파티는 소박하고 작은 공연장 다카포에서 열립니다.

공연장 특성상 선착순으로 35분의 신청자를 받고자 합니다.

(트루베르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블로그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트루베르 페이스북 페이지

http://facebook.com/trouverekr


트루베르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trouvere_/220717802363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