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교보문고 스토리 <스토리업> 안내

  • 작성일 2017-03-27
  • 조회수 1,122

교보문고 스토리 <스토리업> 안내


 


 


    안녕하세요? 교보문고 스토리입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4회 실시한 '스토리공모전'과 작년 처음 개최한 '동화공모전' 등 유수의 공모전을 통해 국내 창작 콘텐츠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작가가 스토리를 등록하면 심사를 거쳐 eBook으로 정식 출간하는 상시공모 서비스 '스토리업'을 지난 2월부터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든 문화의 씨앗이 되는 스토리와 작가를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보문고 스토리 : http://story.kyobobook.co.kr

*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교보문고 스토리로 이동합니다.


 


교보문고 스토리 스토리업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dongkkyu2

    교보문고에서 이런 서비스가 나와서 좋네요 +_+

    • 2017-03-30 09:25:50
    dongkkyu2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