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책 만들기, 쉽고 간단 합니다.

  • 작성일 2018-01-19
  • 조회수 241

전자책 전문 출판사  " e북 크리슈나" 입니다.


작가님들의 좋은 글들을 전자책으로 만들어  알라딘, 예쓰24, 리디북스, 네이버 ,교보 등에 판매 하는 것 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자책은 한번 만들면 영원히 소장 하거나, 판매 할수 있으며 자녀에게 유산으로 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일기나 나의 여행기 혹은 다양한 장르의 글을 한권의 책으로 만들어 보세요.


 


방식은  1) 이북을 만드는 비용을 받는 방법과  2)출간 후  수수료를 뗀 인세를 나누는 방식으로 나누어 집니다.


이북을 만드는 비용은 사진이 많거나 용량이 많은 경우 와 노멀한 경우로 구분 되지만  대체로 저렴 합니다.


글의 내용이 저의 출판사의 방향과 일치 한다면 좋겠지만, 기본적으로 인간을 위해 필요한 책이라면 좋겠습니다.


출간 여부는 파일을 보내주시면 협의 하에 결정 할수 있겠습니다.


표지 파일 까지 준비해주시면  일주일에서 열흘정도 안에 책의 완성본을 볼수 있습니다.


자세히 적어드리니. 합당하신 분들은 문자나 전화 문의 해주세요.


책이 판매 되면 수익금은 매달 15일 적립해 드리며 세금이나 기타 는 없습니다.


전화 문의는 010-5286-5076   e북 크리슈나.


 


아래는 그동안 출간한 책의 일부 입니다.


http://www.aladin.co.kr/search/wsearchresult.aspx?SearchTarget=All&SearchWord=%C1%A4%C8%F1%B7%C9&x=0&y=0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