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너 아직도 글 써? ...응' 토크테이블에 초대합니다!

  • 작성일 2018-09-29
  • 조회수 165

문장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롱센텐스 멤버 이시느입니다. :)


청소년 때 글틴에서 글을 올리기도 하고, 문학캠프에 참여했던 일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자라서(비밀번호를 까먹어 새로 가입할 정도로 시간이 오래 지났나보네요..)


문장 자유게시판에 같은 마음을 가진 친구들과 기획한 행사를


소개하는 글을 쓰러 오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아래 내용은 우롱센텐스 멤버들과 함께 만든 행사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부디 10월 5일에 만나뵐 수 있기를!


----------------------------------------------------------------------------------------


팀 우롱센텐스의 두 번째 기획

고구마와 사이다를 넘나드는 리얼 창작자 토크

<너 아직도 글 써? ...응> 토크테이블이 열립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글을 쓰고 있습니다.

계속 쓰고 싶긴 합니다. (아직 그렇게 믿고 싶음)

싫든 좋든 우리는 어떠한 바탕과 제도 위에 서 있습니다.

우리는 어째서 글쓰기를 이어가고 인정받으려 할까요?

우리가 목말라하는 새로운 목소리와 상상력은 무엇일까요?


이렇게, 다시 짚어봅니다.

“왜, 어떻게 글을 쓰며 존재할 것인가?”


10월 5일 (금) 저녁 7시 30분!

자신만의 존재방식과 실천으로 글쓰기를 이어가는 창작자 류연웅, 은미향, 오혜진님과 함께 조금은 아프고, 조금은 후련한 토크를 나눕니다.

토크 이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이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패널분들의 책을 선물하는 소소한 이벤트와 함께요.

끝나고 캐주얼한 애프터파티도 있으니, 맛있는 다과 드시고 가세요!


■ 2018년 10월 5일 (금) 저녁 7시 30분

■ 복합문화공간 아시티스ASITIS

- 서울시 관악구 쑥고개로 122 지하 1층

(서울대입구역 3번 출구 5분 거리)


○ 왜, 어떻게 글을 쓰며 존재할 것인가?

○ 우리가 바라는 새로운 상상력은 무엇인가?

○ 질의응답 / 애프터파티


참가패널 :

류연웅 <꼴에 문단 아이돌> 작가

은미향 문학잡지 <영향력> 편집인

오혜진 문화연구자 및 평론가

주최 및 진행 : 우롱센텐스


참가인원 : 선착순 40명

참가신청링크 : http://goo.gl/forms/1ms9xFVwmFS7U86H3

참가비: 1인 1만원 (청소년 1인 5,000원) *선입금 필수

입금계좌 : 카카오뱅크 3333-07-7311472 (예금주 - ㅈㅁㅈ)


★우롱센텐스는?★

"당신의 문법은 어디에 근거합니까?"

우롱센텐스(Wrong Sentence)는 1) 반폭력 2) 친여성주의 3) 폐쇄적 문창과, 문단 구조에 대한 문제의식 공유 4) 문학 창작 집단의 정체성을 가진 프로젝트 팀입니다.

would you have wrong tea? ^.~


문의 : team.wrongsentence@gmail.com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team.wrongS/

트위터 : http://twitter.com/team_wrongS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