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버문학광장 글틴 운영을 위한 설문조사

  • 작성일 2018-10-17
  • 조회수 336

사이버문학광장 글틴 운영을 위한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사이버문학광장 글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안내말씀 드립니다. 본 설문은 사이버문학광장 글틴의 향후 운영 계획 수립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고자 작성된 것입니다.

    응답해 주신 소중한 답변은 청소년 문학 프로그램 운영에 귀중하게 사용될 것이며, 이외의 타 목적으로 활용하거나 공개되지 않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협조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2018년 10월



 



 



※ 참여 대상 : 글틴 회원(만13세~19세 청소년), 문장 회원(글틴 활동 경험이 있는 회원 또는 글틴에 관심있는 작가, 학부모, 교사 등)



※ 설문에 응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례(기프티콘)를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설문담당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학지원부 061-900-2328



 



귀하께서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법 33조(비밀의 보호 등) 및 제34조(통계작성사무종사자 등의 의무)에 의거 비밀이 보장됩니다.



 



설문 참여하기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