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방수진 작가님 노래

  • 작성일 2020-08-13
  • 조회수 350

 


 


노래 부르는 것만 따로 유튜브나 사운드 클라우드에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이 노래가 넘 좋아서 친구한테 들려주고 싶은데


지금 추천하려면 이 문장의 소리 방송 몇 분 몇 초 노래 나오는 부분을 들으라고 하는 방법 밖에는 없는데


이건 상대방 입장에서 너무 귀찮을 거 같아서요.


그리고 저도 노래만 반복 재생으로 듣고 싶기도 해요.

더 듣고 싶어서 팟빵 어플에서 계속 되감기하니까 좀 귀찮은 감도 있어서요...


 


유튜브나 다른 곳에 올라가면 그땐 댓글로 알려주시길 부탁할게요.


감사합니다 : D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문장지기

    주호민머리끈 님, 안녕하세요. 《문장의 소리》를 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음원은 문장의 소리 삽입을 위해 창작된 음악저작물로 별도 제공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문소 음감회〉에서 창작된 음원을 모아 앨범 형태로 제공하는 것을 검토 중에 있는데, 요청주신 음원도 같이 제공하는 것도 검토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신 답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문장의 소리》 많이 애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추후, 《문장의 소리》 관련 의견은 문학광장 > 문장의 소리 > 청취자 게시판 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0-08-13 11:08:46
    문장지기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