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독립예술잡지 아트-코트 창간호 원고를 모집합니다!

  • 작성일 2020-11-13
  • 조회수 306


안녕하세요, 독립예술잡지 <아트ㅡ코트>입니다.


창간호 주제는 “프로가 되지 않아도 괜찮을까” 입니다.


프로와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고,

데뷔 후의 미래를 고민하고,

창작의 지속을 위해 고민하는,

모든 예술인의 원고를 모집합니다.


마감은 11월 7일 토요일부터 12월 9일 수요일까지,

artcourt524@gmail.com으로 원고를 보내주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세요 :>


트위터(@Artcourt0524)

인스타그램(art-court524)

메일(artcourt524@gmail.com)


여러분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아래 홈페이지에서 <아트ㅡ코트> 0호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rt-court.net/artcourt0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