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러가지 의견

  • 작성일 2020-11-21
  • 조회수 405

 


여러 가지 의견


안녕하세요. 평소에 문장의 소리를 애청하는 성실 청취자인데요,

하나 요청드리고 싶어서요. 그것은 바로


연말이나 연초 특집으로 최승자 시인님을

게스트로 한번 모시면 어떨까 하거든요..

( 물론 시인님의 수락이 있어야겠지만 )


저는 어떤 게스트건 즐겁게 듣고 있는데

계속 최승자 시인님이 아쉽더라고요.

두고 두고요..


이거 하나랑 또 있어요.


제가 문장의 소리를 거의 3년 정도 들었는데

저는 문장을 듣기 전과 후의 큰 차이점이 있거든요.


이건 정말 큰 차이점이라서..

게시판에 후기 남기듯 남길까 하다가

다른 청취자분들의 차이점이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그래서 댓글로 적든 뭐로 적든 작은 이벤트처럼 ( 상품 없어도 됨 )

“ 나는 뭐가 달라졌어요. 저는 이런 차이점이 있어요.” 하는 후기 공유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 싶은데..


이것 역시 제작진분들께 공손하게 요청드립니다.


끝으로 이번에 문소음감회 한바퀴 돌았잖아요


시인의 정원 노래가 유독 좋았어요...  완전 취저 당했습니다.


노래만 열 번은 돌려서 들었네요.  최고..!


다음 문소음감회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방송 만들어주셔서 제작진분들께 감사하고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문장지기

    주호민머리끈 님, 안녕하세요. 《문장의 소리》를 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연자 선정은 내부 기준을 통해 정해지며, 스태프의 고유 권한입니다. 남겨주신 의견은 스태프들에게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로 남겨주신 이벤트 제안은 추후, 이벤트 진행 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장의 소리에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11-23 16:45:06
    문장지기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