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홈페이지 관리는 대체...

  • 작성일 2020-11-29
  • 조회수 337

 


문학광장 홈페이지 담당자는 어느 부서의 누구신지...


문학집배원은 도착도 않고(초기 도종환님 시절부터 쭉 구독하고 있었으나 어느 순간 띄엄띄엄 오더니 이제 마지막 메일이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음)


재신청은 확인불가, ID 찾기는 본인인증 후에 에러페이지,  동일 이름-메일 주소에 중복 회원가입도 가능하고,


홈페이지 만족도 설문 팝업은 보안오류로 접속도 안 되는!


어설픈 플래시에 모바일 최적화를 흉내만 낸 웹 디자인은 굳이 언급조차 꺼려집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문장지기

    달빛나리는 님, 안녕하세요. ‘문학광장’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학지원부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학광장 > 문장공지 > 문장은 어떤 곳?]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문학집배원 문학집배원 메일링 서비스는 회원가입정보에 수신 신청을 하신 사용자들에 한정하여 연 1회 개인정보활용 재동의를 이메일을 통해 받고 있습니다. 재동의 메일을 수신하시고, 기간 내에 재동의 확인을 하지 않으셨다면 이후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문학집배원만 받고싶으신 분들께는 회원가입이 아니더라도 별도로 현재 [신청/거부] 기능 만 제공 중이며, 기존 신청자 여부 확인 기능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재동의 메일을 수신하신 후 재동의를 하지 않으셨다면 자동 탈퇴되었기에 회원이 아닌 상태일 수 있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② ID 찾기 오류 사유를 점검 중에 있습니다. 점검 후 동일한 사유로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비회원과 오랜기간 로그인하지 않아 자동 탈퇴처리되신 분들께서 ID찾기를 하실 경우 에러메시지 번호 0 이 노출되고, 관리자에게 문의하라는 팝업을 띄워드리고 있습니다. 이 문구를 에러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고, 저희가 보다 구체적인 문구로 변경하여 수정하였습니다 ③ 중복회원 동일 메일주소로 중복 가입은 불가합니다. 메일 계정당 1개의 ID 만 매칭 가능합니다. 예전 사용하신 정보로 가입이 되었다면 이전 계정이 자동 회원탈퇴가 되었기에 중복가입이 아닌 신규 가입이 되신 것으로 보입니다. ④ 만족도 현재 외부 설문조사 시스템을 활용한 만족도 설문조사 링크는 저희가 확인하기에는 정상적으로 접속되고 있습니다만 혹시라도 사용자의 PC 환경(브라우저, 방화벽 등)에 따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당시 접속 환경(사용 브라우저 등)을 알려주시면 점검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문학광장은 2005년 구축 이후 소폭의 기능개선 등이 이뤄지고, 전체적인 개편은 진행되지 못하였습니다. 변화된 환경과 이용자 편의 증진에 초점을 맞추어 시스템 개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문학광장홈페이지에서는 플래시 기반의 기능은 사용하지를 않고 있으며 디자인과 전체 기능 등의 개선작업도 향후 계획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더디더라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11-30 13:15:38
    문장지기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