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틴 명예의 전당

  • 작성일 2021-03-02
  • 조회수 249

취미로 글틴 활동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한 학생입니다!


잘 썼다고 여겨지는 글이 무엇인지에 대해 찾으려고 명예의 전당에 종종 들르는 편입니다만, '시', '소설', '수필' 등이 구분 지어지지 않은 채 걸려있어서 보고 배우는 데에 있어 자그마한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해당 글에 들어가면 어떤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에 올랐는지 알 수 있기는 합니다만, 일일이 들어가서 확인하는 부분에 있어서 너무 많은 시간이 낭비된다고 생각해요.


항상 수고해주시는 분들께 번거로울지는 몰라도, 명예의 전당에 올라온 글이 어떤 글인지, 그 제목을 클릭해서 들어가지 않아도 알 수 있게끔 해주시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글틴지기

    안녕하세요 글틴지기입니다. 명예의 전당이 게시판의 글을 그대로 옮겨놓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보니, 따로 분류가 되어 있지 않아 불편함을 느끼신 듯합니다..! 이에 대해서 시스템 개선 업체에 내용 전달했고 빠른 시일 내에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항상 글틴에 관심 가져주시고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2021-03-08 14:30:36
    글틴지기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