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1 출판아카데미] 출판창업자의 세계 – 출판의 고민과 재미 온라인 강연 (10월 -11월)

  • 작성일 2021-10-07
  • 조회수 175


서울시&마포구 도시계획과는 출판창업자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 및 멘토링을 지원하고자 “2021 출판아카데미 <출판창업자의 세계 – 출판의 고민과 재미>”를 개최합니다본 아카데미는 참여자의 경력과 경험에 따라 보다 적합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두 가지 프로그램, “나만의 이야기를 꾸리는 법 “출판시장을 이해하는 법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출판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출판인을 위한 창업 교육 프로그램나만의 이야기를 꾸리는 법은 출판사 브랜딩부터 도서 기획 및 제작, 유통까지 도서 제작 과정을 따라가며 총 9개의 세션으로 구성됩니다.


신청  :-) 





출판시장을 이해하는 법은 출판창업 1~3년차 소규모 출판사가 주로 어려움을 겪는 부분 즉, 출판권 설정계약, 저작권 수출입, 마케팅 등에 대해 5개의 세션을 통해 교육 및 멘토링을 제공합니다.


신청  :-) 




출판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서울시민 또는 서울시 소재 직장 재직자·학교 재학생·자영업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Click!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