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장의 소리 X 소소살롱 콜라보

  • 작성일 2021-11-09
  • 조회수 756







 


완연한 가을, 예술가의 이야기로부터 시작된 두 프로그램이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입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문학 전문 팟캐스트 〈문장의 소리〉와 예술의 전당의 〈소소살롱〉이 함께합니다.


소설가이자 〈문장의 소리〉 사회자인 최진영이 호스트로, 싱어송라이터인 강아솔이 게스트로 출연해 '나, 너, 우리 사이의 섬'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일상회복의 움직이 빨라지고 있는 요즘, 여러분은 타인과 어떻게 관계를 맺고 계신가요? 서로에 대한 애정으로 가득한 두 창작자와 함께, 우리가 홀로이길 선택했던 시간들과 사람들에게서 힘을 얻은 시간들을 아름다운 노랫말과 문장으로 공유해보아요!


 


✨예술의전당 아카데미 특별 대담✨

 

<최진영 & 강아솔의 소소살롱>

 

2021.11.27(토) 2PM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

 


?TICKET OPEN?

 

2021.11.9(화) 2PM (선착순 50명 접수)

 

예매 링크 바로가기 >> https://vo.la/s2AeO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