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근대문학관] 이번 주말 문학 나들이 추천!

안녕하세요~

한국근대문학관 북콘서트 담당자입니다.

이번 주 토요일, 저희 문학관에서 이병국 시인 북콘서트가 있습니다.

'디아스포라 영화제'도 이번 주말이니,

문학, 그리고 영화와 함께하는 주말 어떠세요:)

찾아와 주신 분들께는 근대문학엽서도 증정하고 있으니

오세요, 동인천. 와주세요, 한국근대문학관:)

 

일     시 : 2022년 5월 21일 () 15:00 ~ 17:00

참 가 비 무료

접     수 선착순 30명 네이버폼 https://naver.me/GE5Pb4ZE

장     소 한국근대문학관 본관 3층 다목적실 (중구 신포로15번길 76)

진 행 1 : www.youtube.com/c/한국근대문학관공식유튜브

진 행 2 : https://www.instagram.com/modernmunhak/

문 의 : gangjwa01@naver.com, (032)773-3801.

 

"내일은 어디쯤인가요-이병국 시인과 함께하는 북 콘서트" 행사 안내

한국근대문학관에서 2022년 3차 북 콘서트 "내일은 어디쯤인가요-이병국 시인과 함께하는 북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이병국 시인은 선배 작가들이 젊은 작가들에게 수여하는 상인 제4회 내일의 한국작가상을 수상할 정도로 문단 내외에서 주목하고 있는 청년 시인입니다.

2013년 <동아일보시 등단에 이어 2017년 중앙신인문학상으로 평론가로까지 데뷔한 이래

요즘비평포럼’ 개최인천작가회의 사무처장 등으로 작품 창작뿐 아니라 관련 활동을 활발히 병행하고 있습니다.

인천 강화 출신인 이병국 시인의 신간 <내일은 어디쯤인가요>는 시인의 두 번째 시집입니다.

시인의 시적 기원이자 자산인 유년의 가난이 담긴 시 「강화」를 포함한 54편의 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인천 출신인 문종필 평론가의 사회로,

인천 지역에서 인천의 젊은 문인들과 함께하는 이번 북 콘서트는 시민들에게 인천이 길러낸 젊은 시문학과 마주칠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북 콘서트는 1부 강연과 2부 대담 순으로 진행됩니다.

이병국 시인이 신간 <내일은 어디쯤인가요> 속 인천을 소개하는 강연에 이어

사회를 맡은 문종필 평론가와의 대담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천을 배경으로 쓰인 시를 이병국 시인이 직접 낭독하는 시간시인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사인회 시간 또한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행사 현장 참여는 선착순 30명 이내로 제한되며, 네이버폼을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실시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근대문학관 공식 유튜브, 한국근대문학관 인스타그램(고정캠)에 접속해 주세요.

 

 

kakao

댓글남기기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