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가 이순원과 함께하는 ‘커피 무한상상 글쓰기 이벤트’

<19세>, <은비령>, <그 여름의 꽃게>, <수색, 그 물빛 무늬>의 소설가 이순원과 함께하는 ‘커피 무한상상 글쓰기 이벤트’!

 

kakao

190
댓글남기기

190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0 Followers
 
Most reacted comment
Hottest comment thread
0 Comment authors
  Subscribe  
Notify of
이순원

안녕하세요? 소설가 이순원입니다. 안녕하세요? 소설가 이순원입니다. 먼저 이곳을 통해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제 책상 위에는 커피잔이 놓여 있습니다.… 더보기 »

금순이

한그루의 커피나무를 심으렵니다. 제가 커피중독증이라서 단하루도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졸려서 그날 하루를 망치게 됩니다.고로 저에게서 커피란 필수불가결한 존재랍니다. 커피가 귀해져서… 더보기 »

춘성

승자와 패자 산사를 찾았다. 천왕문으로 향하는 곳에 다리가 있다. 아치형 다리 아래에는 맑은 물이 흐르고 있고 초록의 단풍잎이 여유를 창출하고… 더보기 »

구름뜰

첨 먹어본 커피맛  35년 전 난 생 첨 커피 맛을 보신 우리 어머니 세상에 어째 이런 맛이!!! 딸 부잣집 맏딸… 더보기 »

Anonymous

커피 향기속에서 무한감성을 채우다 우리 삶은 드라마다. 드라마를 살리고 향기 나게 하는 커피 향.< ?xml:namespace prefix = o ns =… 더보기 »

블루스카이hoho

커피에 관한 상상 커피품귀 현상의 시대가 오면 어떻게 될까 참 재미있는 상상인데요. 아침이면 모닝커피로 달짝 쌉싸름한 커피를 안 마실순 없을테니까… 더보기 »

도루묵

아프리카 커피 원정대  그러니까 내가 커피를 마지막으로 마셔본 것은 삼일 전의 일이다.   < ?xml:namespace prefix = o ns =… 더보기 »

地水

샘 여기에서도 뵙네요.

 

샘 여기에서도 뵙네요. ^^

저도 에세이 부분은 응모해 보려구요.

시나 소설은 문예지 공모나 신춘문예를 위하여 아껴 두구요.

 

^^

일필휴지

커피는 우리 집 주치의 아들이 군 복무중일 때 죽을 사 간 적이 있다. 죽 전문점에서 전복죽을 샀는데 그처럼 죽을 산… 더보기 »

맹이꼬

아! 그리운 그향기를 찿아서 앞으로는 우리 인간의 평균 수명이 지금보다 훨씬 길어질 것이다. 그래서 백수하는 어르신을 많이 볼 수 있을… 더보기 »

응모글 입니다. 사기의 꿈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죠이콘이라는 바닥재가 있어. 왜 있잖아.… 더보기 »

유밀

[응모글]그녀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겠습니까?   윤리 선생이 커피를 가져와서 학교가 난리가 났다.   평소 그 선생은 애들에게도 같은 선생들에게도 인기가… 더보기 »

이순원

재미있군요. 망설이지 말고 참여하세요. 올라오는 글들이 참 재미있군요. 여기까지 오셨다가 그냥 읽고만 가시는 분들도,,, 용기를 내어 참여해보세요…   어느날 커피… 더보기 »

이소희

커피 속으로~  내가 초등학교 3학년 때의 일이다.  엄마는 가끔마다 장에서 '커피'라는 것을  꺼내서 물에 타서 드신다.  냄새 한번 죽이는지 나도… 더보기 »

매력고양이심바

[응모소설] 커피 없는 세상  9시 뉴스의 한켠에 "커피 주요 재배국인 브라질과 콜롬비아 일대에 이상기후로 인한 커피밭 초토화"라는 게 보도 된… 더보기 »

'커피 레인(Coffee Rain)', 지구를 구하다!    세상은 바야흐로 커피 하나를 손에 넣기 위해 암투를 벌이는 암흑시대다.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인도네시아… 더보기 »

Munjang떡대

커피수업.  커피에 대한 지식이 없는 중학생입니다.   제가 혼자 생각한 것들입니다. 이 곳에 나오는 모든 커피정보는 제 개인의 창작입니다.   이상한 점 있더라고… 더보기 »

Anonymous

카페에서 생긴 일 카페에서 생긴 일   난 카페에 나와 앉아서 한나절을 보낸다. 나의 하루 일과는 언제나 이곳에서 시작된다. 난… 더보기 »

겨울꽃

혼자인 사람  딸아이가 휴가를 받았다며 집으로 찾아온단다. '아니 휴가라며 왜 집으로 오니 멀리 여행이라도 다녀오렴.' 하는 구닥다리 엄마의 말에 아이는… 더보기 »

노동꾼

남자도 응모 가능합니까? 불가능하면 성전환 수술해야 되고 소주없으면 맥주 마시면 되고 못 생겼으면 장동건과 같게 뜯어 고치면 되고 커피 없으면… 더보기 »

오회숙

응모글(커피 사수 작전!) 커피 사수 작전!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커피 사모회(커피를 사랑하는 사람)"… 더보기 »

쏘피

오늘밤. 서방은 절대 잠 못 이루리라!  "으아앙!"  넋이 나가도록 울어 제끼는 우리 가여운 딸. 낮에 갈아놓은 칼날처럼 차갑고도 단단하게 날이 서있는 엄마… 더보기 »

깜순이

시어머니와 커피 안녕하세요 전 오늘 시어머니에 대해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며칠전인가요 시골에 아이들과 신랑과 같이 내려갔습니다. 저 멀리서 반기시는 시어머니가… 더보기 »

이고은

양양 (엽편소설) 약속시간이 다가오자 초조감이 든다. 오늘 전번 취중사건에 관한 조서를 하기 위해서 옥천 형사계 반장이 직접 나와 대면키로 한 날이다.… 더보기 »

7월생바니

마시는 커피는 바로 그 민족성?   예전에 이런 글을 읽은 적이 있다. 사람들은 쓰디쓴 커피를 설탕을 넣어 아주 달게, 크림을… 더보기 »

사랑의 힘

금 값이 되어 버린 나의 벗 오늘도 로즈는 어김 없이 일어나자 마자 TV를켰다. 뭔가 재미있는 프로가 없나 리모컨으로 채널을 돌리던… 더보기 »

알로 참

향기 없는 세상  훅! 훅!  뜨겁다! 너무나 뜨겁다!  더운 숨결은 거칠다 못해 메말라, 아예 숨구멍까지 따갑게 만든다.  나는 이맛전에 고스란히… 더보기 »

은이네

커피 한잔이 없다면  하하, 커피가 금값이 되었다고? 나에겐 상관없어. 난 지금 임신 중이거든. 아무리 커피를 못 견디게 마시고 싶어져도 임신… 더보기 »

까끄막

아!!옛날이여~~   나는 오늘도 한잔의 커피를 마시기 위해 일터로 향한다 집안에 모든 커피가 동이 나 버렸다 왜 ?그옛날 내곁에 맴돌았던… 더보기 »

은실낭자

나에게 커피는 초등학교 어린시절에는 커피먹고 싶다고 하면 어린것이 벌써부터 커피를 먹냐고 야단을치던…그날이..생각납니다. 어릴때는 오직 달달한 향기가나는 밀크커피 존재만 알았죠. 하지만… 더보기 »

꺾여진날개

블랙커피 (응모글)밤에도 별이 총총한 모처럼 맑은 날씨였다. 여기까지 오셨는데 저희 집에 들러서 커피한잔 드시고 가실래요. 커피라는 말에 그녀의 눈이 동그래졌다.… 더보기 »

news

커피값이 올랐다고?? 다 방법이 있지 2308년..   금값? 허, 금도 이제 기계적으로 만들 수 있는 시대가 되어버렸다. 금? 개한테나 줘버리라지.… 더보기 »

하얌

달콤 코피    후더운 날씨에 땅은 아지랑이를 토해낸다. 땀에 젖은 홑바지위로 마른 먼지가 분칠을 한 듯 앉아 있다. 자라목을 하고… 더보기 »

물아

어머님의 일기   우리 학교 어머님 중에 한 분의 일기를 소개합니다.   어릴 적, 가난과 더불어 여자는 글을 배우면 팔자가 세어진다는… 더보기 »

아루니

어머니와 커피 오늘도 어김없이 나의 핸드폰이 요란한 소리를 내며 나의 두뇌를 자극한다. 지금 시간은 아침 7시 50분 일요일 아침, 한참… 더보기 »

외계소뇨

커피한잔 커피한잔         대학을 졸업하고난 뒤 나는 나물을 파시는 엄마를 위해 돈을 먼저 벌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런지… 더보기 »

snowflower

커피 한 잔  이제는 커피값이 금값인 시대가 되어버렸다. 커피값이 석유값처럼 껑충 뛰어올라 가난한 서민들은 커피 한 잔도 맘껏 마시지못하고 일부… 더보기 »

Anonymous

사람을 더욱 행복하게 해주는 보석같은 커피가 우주에서 나이 마흔 전에는 커피를 하루에 3~4잔씩 과하게 마셨다. 마흔이 지나면서부터 체질이 바뀌었는지 하루… 더보기 »

무념무상초딩

아버지 커피향 진하게 베이고 요란한 자명종 소음에 눈을 비비며 아버지는 육중한 체구를 일으켰다 아직도 선명한 빛은   어둠에 자취를 감추었다… 더보기 »

하늘호수를 찾아서

추억을 찾아서 커피하면 생각나는것은   어릴때 기억입니다.   내가 어릴때 가장 유명한 가수는 김추자였죠 그 김추자가 불렀던 노래중에   커피한잔이란… 더보기 »

줴헤

엄마와 나의 커피               “다음소식입니다. 커피 값이 또 올랐습니다. 이대로 가다가는 커피도 금보다 비싸질 것이라는… 더보기 »

커피 파는 과학자  커피 파는 과학자. 지금이 언제일까? 바로 2121년이야. 커피가 금값이 된 후 20년이 지난 시대이고, 커피전쟁이라 불리는 세계대전이… 더보기 »

정직한절망

시간 있으시면, 저와 커피 한 잔 하실래요?  시간 있으시면, 저와 커피 한 잔 하실래요? 엄마가 죽었다. 나는 여섯 글자의 이… 더보기 »

Anonymous

풍요의 땅 동티모르로    자연사랑부 장관 여운은 오늘밤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한다. 내일이면 꿈에도 그리던 동티모르로 향하기 때문이다. 얼마나 고대하며 준비했던가?… 더보기 »

Anonymous

커피를 살려면 두달을 기다려야 해요 어김없이 하루가 시작된다.   눈을 뜨자말자 TV를 켠다.   아침 뉴스가 바쁘게 진행중이다.   하던일을… 더보기 »

문단세

커피, 에스프레소 불편한 진실, 투모로우 등으로 미국이 세계에게 던진 지구온난화의 공포가 현실된 지 9년. 금은, 지구온난화와는 관계없이 자원의 희소성 아래… 더보기 »

낭만

아버지 제삿날 달랑 커피 한잔  아버지 제삿날 달랑 커피 한잔                                                   2008. 8. 8 셋째딸 서 선열 2008. 8월17일 음력 7월…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