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 작성자 드시코
- 작성일 2026-05-31
- 좋아요 0
- 댓글수 0
- 조회수 51
선풍기 소리 아주 천천히 돈다 가만히 도는 소리
동그란 모양의 머리 내 유일한 친구
꼿꼿하게 서서 바람을 불고 있는 선풍기
버튼 일곱 개를 달고 있는 선풍기
내가 잠에 들어도 가만히 서서
내가 눈을 감고 이불을 덮고 누워도
어두워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방에서
천장을 가늠할 수 없고 모든 불이 꺼진
창문으로 빛이 새어들어오지 않는 방에서
조용히 내 숨소리를 세어 주렴
눈가에 난 자국들을 안쓰럽게 여겨 주렴
미안하다고 말할게 선풍기 선풍기야
처음
이전
1
다음
마지막
이어보기
저번까지 읽은 이후로 이어보시겠어요?
댓글신고
선택하신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이어보기
저번까지 읽은 이후로 이어보시겠어요?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