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요즘 가정 선생님 급짜증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07-08-25
  • 조회수 1,754

학교에서 2학년 에어컨시스템이 통째로 고장나서 2학년 각 반들은 각자 특별실(가사실, 기술실 어학실 이런거)로 이동해서 거기서 임시수업했걸랑요?

 

저희 반은 가사실이었는데 거기를 담당하는 가정선생이 졸라 히스테릭합니다. 학교 삼대 히스테리 환자 :  일본어, 체육, 그리고 가정... 개페미에다가 변덕스럽습니다.

 

그 분은 가사실에 우리가 머무는게 아니꼬운지 맨날 쫓아내려고 난리입니다 -_- 가사실 안의 싱크대에 누가 컵라면을 버렸다고 우리 담임쌤께 연락까지 해가지고 우리를 혼나게 했는데 사실 알고보니 그것은 예~전에 1학년 놈이 버렸던 거고... 또 싱크대의 수돗꼭지들이 헐렁해졌다며 그거 다 물어내라고 학급비 걷으라고 뭐라캐가지고 담임쌤 또 출동하게 만들고 -_- 

 

담임쌤은 졸라 현명하더군요. 수돗꼭지밑의 나사 손으로 조이니까 되덥니다 -_- 하두 오래 사용하다보니까 저절로 헐거워진 현상이라더군요. 절대 우리가 그렇게 한 것도 아니었고 학급비 걷으라고 오버할 만한 것도 아니었습니다.

 

정말 더러워서 가사실에서 수업 못해먹겠습니다. 퉷.

 

다음주부터는 교실로 컴백 ㄱㄱㅊ

 

 

 

<내 애인 갑순이와 함께>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9건

  • 익명

    가정 선생님 왜 그러실까요.(__)

    • 2007-08-26 14:45:04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난 교복입고 등교하고 싶어요

    • 2007-08-26 00:36:34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가상의 애인이야..

    • 2007-08-26 00:01:18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애인 없잖아

    • 2007-08-25 23:45:54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다퉈 짤방 멋지네...

    • 2007-08-25 22:06:02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