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 러브 』공연 관람 초대 이벤트!

연극-러브-이벤트_01연극-러브-이벤트_02

kakao

14
댓글남기기

14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0 Followers
 
Most reacted comment
Hottest comment thread
14 Comment authors
  Subscribe  
Notify of
코노코노이코노

낯선 해외 작가의 작품인데, 기대가 되네요 극단 북새통의 연극은 각기 묘한 낯섦을 뿜어내는 가장 동시대적인 연극이어서 늘 기대하며 보게 되네요… 더보기 »

– [관람신청]합니다. 삭막한 현실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오아시스 같이 단비를 내리게 하는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작품을 관람하기를 희망합니다.

길거리를 방황하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연극인 것 같은데 포스터가 참 인상적이네요. 결코 만만하지 않은 길거리의 삶에서 이들을 지탱해주는 힘은 과연… 더보기 »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랑은 피어나는 것 같네요. 하지만 그 과정이 평탄하거나 행복해지기는 힘든 것 같네요. 스토리가 매우 기대되는 연극입니다. 감상평은… 더보기 »

명랑소년

[관람신청] 김소진 배우님 출연하시는군요! 만추에도 캐스팅되셨던데… 믿고 보는 연극일 듯 합니다. 제가 대학로에서 7시까지 일하는데 일 끝나고 이 공연 보면… 더보기 »

동명이인인줄 알았는데, 용혜련님 연기가 궁금하네요. 대학로에서 길을걷다 포스터가 맘에들어서 신경쓰였어요. 90년대말에 유행하던 스타일의 옷차림과 네온사인타이틀. 게다가 작품제목이 무려 love. 촌스러우면서도… 더보기 »

오렌지햇살

사랑이라는 게 있을까, 사랑이란 뭘까 생각하는 요즘 love를 보며 답을 찾고 싶습니다. 관람 신청합니다.

아침해살

꿈도 없는 이세상에 사랑은 있을까요? 방황하는 대학생 딸하고 같이 보고 싶네요~관람신청합니다

[공연신청]연극 『러브』공연 관람 신청합니다. 관람후 후기는 정보와 참여 > 추천합니다(게시판)에 남기겠습니다.

우향

아이들을 더 이해하는 시간이 될 것 같아 궁금함에 신청합니다. 연극은 늘 신선함을 안겨주어 삶에 활력을 줍니다. 그래서 행복합니다.

콩둘

사랑은 피곤해…..잊은지 오래야. 하지만 또 할래. 9월18일 오후 8시부터.

빅헬프

넘 관람하고 싶어요!!!

胡說八道

아는 섬녀랑 같이 보고 싶어요^_^

바람그림

신청합니다. ^^ 경쟁률이 높으니 더 기대가 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