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유튜브(YouTube),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서비스 중단 안내

  • 작성일 2020-02-25
  • 조회수 501

 


유튜브 서비스 정책 변경에 따라 2020년 3월부터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서 유튜브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이는 유튜브 측에서 최신 버전(2017년 버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만 지원하기로함으로써 이를 충족하지 못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를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문장배달, 시배달 등 사이버문학광장에서 유튜브 플랫폼을 이용하여 서비스중인 콘텐츠들을 이용하시는 경우 3월부터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가 아닌 지원 가능한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이 가능한 브라우저는 구글 크롬, MS 엣지, 모질라 파이어폭스, 오페라이며 아래의 싸이트를 통해 최신 버전으로 설치 후 사용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supported_browsers


 


유튜브 정책의 변경에 따라 다소 불편함이 따를 수 있어 미리 공지 드리오니 아무쪼록 사용자들께서는 지원이 가능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어 사이버문학광장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없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