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상집단뚱딴지의 연극 『 지상 최후의 농담 』공연 초대 이벤트!

연극-지상최후의농담-이벤트

kakao

19
댓글남기기

19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0 Followers
 
Most reacted comment
Hottest comment thread
19 Comment authors
  Subscribe  
Notify of
바람그림

오후 3시 신청합니다. 철학적일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기대됩니다.

[3시공연 신청] 어느 새 맞이한 10월…연극 한편으로 참신하게 시작하고 싶어요^^
관람후 후기는 추천합니다(게시판)에 남길게요^^

명랑소년

오세혁 작가님과 문삼화 연출님의 만남! 소식 듣고 있어서 늘 궁금하던 차였는데 기대해도 되겠죠? 6시 신청합니다^^

10월 3일 6시 공연 신청합니다. 기대되는 연극이네요. 주일 예배 후 보고 싶습니다.

극단 뚱딴지 작품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진중하면서도 깊은 메세지가 참 좋더라구요. 새 연극 지상최후의 농담도 제목부터 기대가 되네요. 처형될 때까지 공포를… 더보기 »

우향

3시.6시.좋습니다. 가을바람부는날 고3 엄마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줄 '웃음' 그 깊이를 만나보고 싶어 신청합니다.

6시 신청합니다. 연극 보러간지 꽤 오래 되었네요. 연극 보고 싶어요.ㅜ.ㅜ 리뷰 올리겠습니다.

양갱여사

3시든 6시던지 상관없어요~~^^ 어떤이야기일지 궁금해요~~^^

참나무

3시나 6시 모두 가능합니다. 중간고사 끝나고 조금 여유있을 때 아들과 연극 한편, 기대해 봅니다.

나룻배

[6시 공연 신청] 우리가 마지막까지 웃는 방법은 마지막까지 살아있는 거라는 대사가 인상적입니다. 포로수용소에서 항상 자신의 마지막을 의식하며 살았던 사람들은 어떤… 더보기 »

3시 공연 신청합니다. 인간은 어떠한 상황에서든 즐거움을 찾아내는 것 같습니다.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서로에게 던지는 지상 최후의 농담 단지 제목과… 더보기 »

10월3일 토요일 3시 보고파요^^

neogeisha

10월 3일 3시 공연 신청합니다. 요즘처럼 진실이 농담이길 바라는 시대에 적절한 주제를 제시하는 듯 하네요,.. 뚱딴지의 창작극 정말 기대됩니다^^ 공연… 더보기 »

호아

3시로 신청합니다. 작년 연극 바람직한 청소년에 에서 전교1등과의 대화에 고개를 도리도리하시던 구도균배우님의 전교2등 역이 기억에 남네요. nervous breakdown 명대사였죠.

악어두마리

[3시 공연 신청]개인적으로 대학로 선돌 극장에서 하는 작품들을 좋아합니다. 여러 번 봤지만 후회한 적은 딱 한 번 있었네요. 그곳도 작품이… 더보기 »

초록빛 나뭇잎

[10월 3일 토 6시 신청드려요] 지상최후의 농담..멋진 제목같아요 포로수용소에서의 삶의 자세 그리고 각자의 삶에 대한 애환을 극화 한것 같습니다. 죽음의… 더보기 »

로맨스파파

-3시 공연신청
죽음을 앞둔 포로들의 농담이 인간에대해서 말해줄거 같습니다. 소재가 흥미로워요. 기대됩니다. 후기는 추천게시판에 남길게요.

아양아야

10월 3일 18시공연 합니다..평소에 문삼화연출님의 작품들을 좋아하는데요. 이 작품도 시놉시스가 흥미롭네요..마지막까지 끝까지 웃고싶습니다..관람후 후기는 정보와 참여 추천합니다에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