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예찬’시리즈 공연 감상단 모집

“나는 왜 이 공연이 보고 싶은가” 공연희망 작품제목을 대고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기

 

 

 

 

<창작예찬> 마지막 공연 <충분히 애도되지 못한 슬픔> 관람자 명단

 

 

하루 종일 혀끝에, 지우현, 은유환유, 별의 목소리, arther (이상 5명, 필명)

 

 

문장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6/25에 시작된 <창작예찬> 공연감상단 모집 이벤트에

성원해주신 문장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86명의 회원 여러분께서 응모해주신 가운데

지난 7/18에 본 이벤트가 마감되었고요.

지금까지 미처 기회를 갖지 못하신 분들께는

조금 죄송한 마음도 드는 게 사실입니다. ^^

 

<창작예찬> 마지막 공연 <충분히 애도되지 못한 슬픔> 관람하실 분은

하루 종일 혀끝에, 지우현, 은유환유, 별의 목소리, arther (이상 필명)

이렇게 다섯 분입니다. 축하드립니다. ^0^

 

공연관람 지정일인 8월 3일 일요일 저녁 7시, 공연 30분전까지

아르코 극장 매표구에 가셔서

사이버문학광장 이벤트 당첨자라고 말씀하시면

관람 가능합니다.

 

다 아시겠지만, 1인 2매이므로 동반 1인 가능하고,

공연 관람에 불편이 있거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관람 못하시는 분은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760-4784/018-373-3655, munjang@arko.or.kr)

 

그리고 공연관람 이후에는 간단하게라도

리뷰 작성 준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성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 마지막 공연의 제목은 <충분히 애도>가 아니라…

<충분히 애도되지 못한 슬픔>입니다.  이 점 사과드립니다.

 

 

 

 

<창작예찬> 세 번째 공연 <초원빌라B001호> 관련 당첨자

  

고구마름, nancholife, sidiun, 네이비, 시율

 

 

<창작예찬> 두 번째 공연 <원전유서> 관람 당첨자

 

선인장, Marie, 오자히르, 광대가, 파.란.나.라

 

 

<창작예찬> 첫 공연 <부드러운 매장> 관람 당첨자

 

matchmaker, 드리미, 옥합▽, 일기장, 쭈니 (이상 다섯 분)

 

kakao

86
댓글남기기

86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0 Followers
 
Most reacted comment
Hottest comment thread
0 Comment authors
  Subscribe  
Notify of
고후

작품: 원전유서 (첫째, 이윤택님의 존함이 눈에 들어왔고 둘째, 느닷없는 죽음이 많은 오늘날 미리 유서를 써보는 연습이 필요하다는데…

선인장

작품: 원전유서. 일단 이윤택 선생님의 연출이 보고 싶구요, 평소 창작연극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이런 좋은 기회로, 창작연극도 관람하고 문장 홈페이지에 후기도… 더보기 »

하늘끝에걸린바다

작품: < 원전유서>– 이윤택 선생님이 연출하셨다고 하니 그 끌림, 걷잡을 수 없습니다. 기대가 너무너무 됩니다!!

matchmaker

'부드러운 매장' , 두 분께서 연출하셨네요. 조율하는데 공이 더 들었을 것 같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궁금하고요. 창작연극이니 더욱 신선하겠지요. 기대됩니다.

넝굴나팔꽃

내가 경이롭게 생각하는 배우가 연출한 "부드러운 매장"이작품을 보고싶습니다.

하늘달

부드러운매장!! 최고의 연극이라고생각합니다

삼각가슴곰

저 멀리 보이는 목표를 위해서 하루에 5섯시간씩 자며 공부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달려 오면서 그렇게 좋아했던 책과, 노래, 그리고 연극을 포기했습니다.… 더보기 »

드리미

부드러운 매장 보고 싶네요. 웬지 모르게 작품성도 뛰어나고 독특한 제목으로 신선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마음을 즐겁게 하는 좋은 연극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보기 »

원전유서 보고 싶습니다. 주제 자체도 매우 흥미롭고(지번이 없는 곳.. 존재하나 잘 알 수 없는 세상, 그런 곳에서의 생명력.. , 폭력속에서도… 더보기 »

asdfsdfsdf

태어나서 연극을 한번도 보지 못했어요..꼭 보고 싶어요..

오자히르

위로받고 싶어서 '원전유서' 보고 싶네요. 소설이든 시든 연극이든 모든 예술은 인간의 삶에 공감,위로가 되기 때문에 계속 살아있는 것이 아닐까요..

Anonymous

< 충분히 애도>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pinkppung

< 초원빌라B001호> 보통 호수는 101호부터 시작하는데 이 연극의 제목에는 001호라는 것이 특이했습니다. 1보다 작은 수 0 이니까. 1층이 아니라 지하인가?… 더보기 »

緣花

작품< 원전유서>너무 보고싶습니다…학교 다닐때부터 김지훈 작가님에 대한 소문이 자자 했는데…이렇게 문장 소식지를 통해 근황을 알게 될 줄이야…..놀랍네요~대산문학주최에서 희곡상도 받으시고, 탄탄한… 더보기 »

맛있는쵸코바

< 충분히 애도>를 보고 싶습니다… ^^ 실패한 인생들의 이야기.. 친구들의 이야기.. 그럼에도 코메디라…. ^^ 정말 정말 궁금합니다!

스피벳

< 부드러운 매장>을 보고 싶어요♥_♥ 묻혀진 역사의 진실을 다루는 와중에 녹아들어있을 풍자와 유머를, 공연장에서 오롯이 느껴보고 싶습니다(!)

필명필

저 멀리 보이는 목표를 위해서 하루에 5섯시간씩 자며 공부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달려 오면서 그렇게 좋아했던 책과, 노래, 그리고 연극을 포기했습니다.… 더보기 »

밍키녀

충분히 애도 보고 싶습니다. 대학교 4학년인데, 이제 마지막으로 대학교 한 학기를 남겨두고 ,, 취업 준비전 문화 생활 꼭 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vlvlvl

< 원전유서>를 보고싶습니다. 문화를 향유하고 교양을 쌓고 싶은 욕구가 강열한데, 도무지 기회가 오질 않네요. 빠지지 않고 참석할 자신 있으니, 제게… 더보기 »

밍밍이

< 충분히 애도> 어느정도가 충분한 걸까요? 충분한 애도 보고싶습니다.

여우꼬리

< 초원빌라B001호> 보고싶습니다~광주항쟁을 패러디한 작품이라고 하니 궁금하네요

kkomi

'충분히 애도' 궁금해서 찾아보니 '충분히 애도되지 못한 슬픔'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제목에 확~~끌리고, 포스터의 오묘함에 또 한번 끌렸습니다~~꼭 보고 싶어요~~^-^

강효정

충분히 애도 연극 꼭 보고싶네요~ 연극을 통해 진정한 "애도"의 의미가 내가 생각하는 것과 모순된 것이 있는지 그리고 진정한 애도의 의미를… 더보기 »

옥토버

부드러운 매장 보고 싶어요. 많이 기대되네요. 창작극이 활성화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藝堂

원전유서 보고 싶습니다. 원전유서는 쓰레기 매립지 위에 사는 주소 없는 사람들이 땅의 번지를 요구하며 일어나는 혼돈을 그렸다는데 기대가 되네요

쪼각

공연감상단이라구요?! 야호! 공연도 보고요 이야기도 할수있는거네요. 창작극은 보는 사람 하는 사람 그리는 연출 모두 생각이 다르면서도 하나의 생각을 할수있는것 같아… 더보기 »

꿈을꾸는현실

창작의 고된 진통 속에서 갓 피어난 결실들을 예찬할 기회를 주시지 않겠어요? 원전유서 의 출발점이 되었던 '맹목적인 폭력이 난무하는 세상에 과연… 더보기 »

누군가의무엇

< 충분히 애도> !!!!!! 제목부터 역설적인게 팍팍 끌립니다앙 ~~~ 연극, 요즘 짱으로 끌려요뽑아주세용 ~~ !!^^

일단우겨

< 원전유서> 보고 싶습니다…다른 공연도 다 보고 싶은데..꼭 하나를 꼽으라면 < 원전유서>…..기회가 닿으면 좋겠네요~^^

광대가

다 볼수 있으면 좋으련만 꼭 하나만 꼽으라면 [원전유서를 보고 싶네요!!!

다다닥

< 부드러운 매장> 보고 싶습니다. 오태영씨의 작품에 박광정씨의 연출이라 기대가 됩니다.

연극을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늘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아 보는 연극은 한바탕의 웃음으로 끝나는 감동을 떠난 연극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위의 네 편의… 더보기 »

노루발풀

'초원빌라 B001호' 어떤 작품인지 정확하게 알 수 없군요. 그러나 우리 모두가 빌라에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서민들이 살아가는 생생한 삶의… 더보기 »

▲옥합▽

49살의 당당한 대한민국 아줌마!입니다. 그동안 사니라고 문화생활을 접었었는데 이자는 마 제가 하고싶은것, 보고싶은것, 누리며 살려 합니다. 살날이 얼마 안남은것 같아서요(암으로… 더보기 »

하늘소망

연극에 목 마릅니다. 어떤 연극이든 좋사오니…부디!!

빈사마

< 충분히 애도> 직장인이라 휴일 공연밖에 볼 수가 없네요

< 충분히 애도> 함께 즐거움을 누리고 스트레스를 날리고픈 직장인을 위하여!!

청-정

< 원전유서>가 보고 싶습니다!! 연극에 대한 편견을 연극을 통해 깰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시놉시스만 봐도 주제의 깊이가 느껴지는데… 더보기 »

파.란.나.라

[원전유서] 남친이랑 공짜 연극 보고 싶어요~^^ 저희를 초대해주세요~^^

채희

[원전유서]를 꼭 보고 싶습니다. 평소에 소외된 자나 서민들의 삶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소설 공부를 하고 있는 사람이기도 하구요. 작가가 매립지라는 버림받은… 더보기 »

초원빌라 지하방에서 일어나는 모녀의 이야기, 궁금합니다. 우리 삶의 모습들, 사회적인 문제들이 많이 녹아 있는 연극이 아닐까 기대해 봅니다.

jajamo

실패한 인생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마음이 끌립니다… "충분히 애도~" 신청합니다.

"충분히 애도" 신청합니다… 엄마와 함께 연극을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연극 팬으로서 성실한 관람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충분히 애도~" 신청합니다.

켠드

< 원전유서> 신청합니다. 이번에 저희 과에서 연극을 올리게 됐는데 좋은 작품 많이 보고서 여러가지를 배우고 싶습니다 🙂

홍경희

"충분히 애도" ^^ 연극에 한번 푹 빠져 이 여름에 의미있는 날이 되보고 싶어 신청합니다(동반인1명)

조수안

"충분히 애도" 신청합니다. 너무 가벼운 뮤지컬 분위기와 다른 진지한 감동을 맛보고 싶습니다.

Quarantine

[초원빌라B001호] 어떤 내용일지 궁금합니다….

은유환유

[충분히 애도]-나는 왜 이작품을 보고 싶은가? 마지막 작품이니까. 그만큼 나에겐 시간이 없다. 남은 시간이 없음이 아니라 주어진 시간이 없다. 마지막이…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