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3회 송년특집 2부

방송일 : 2010년 12월 27일

이번 방송은 2010년의 마지막 방송임과 동시에… 그 동안 수고해주셨던 김중혁 DJ님과 조연호 PD님의 고별 방송이기도 합니다. (T_T) 지난 2년여 동안 함께해 주셨던 김중혁 DJ님~! 그리고 더 오래 자리 지키면서 <문장의 소리>를 이끌어주셨던 조연호 PD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T_T)

오늘 방송 이후, 매년 그래왔듯이 <문장의 소리>는 내년도 3월까지 긴 동면(?)에 들어갑니다. 프로그램 개편 등을 준비하기 위해 그렇습니다. ^_^

청취자 여러분~! 지난 한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 정말 고마웠습니다. ^_^ 따뜻한 봄이 오면,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때까지 모두 안녕히~~~

문장의 소리 233회 방송 순서

 

– 2010년의 마지막 방송




오프닝 
    음악 1. Low – Anon
문장의 힘 : 레비-스트로스의 ‘야생의 사고’ 중에서
미지의 부스럭 부스럭 (Book's Luck) – 문장의 소리 2010년 결산 Best 5
로고송
작가의 방 – 연말특집 2 : "나의 2010년은 이 책이 있어 행복했다"
  – 작가들에게 들어보는 올해의 책
  – 참여작가
    신형철 / 장성규 / 조강석 (이상 문학평론가)
    김경욱 / 김보영 /  김유철 / 안보윤 (이상 소설가)
    장석원 / 진수미 / 김지녀 (이상 시인)
    음악 2. Prince – When doves cry
    음악 3. Sigur Ros – Fljotavik
클로징 – 김중혁 ‘무용지물박물관’ 중에서
    음악 4. King Crimson – Lady Of The Dancing Water


kakao

5
댓글남기기

5 Comment threads
0 Thread replies
0 Followers
 
Most reacted comment
Hottest comment thread
0 Comment authors
  Subscribe  
Notify of
나물양

매주 월요일.. 김중혁님의 목소리로 문학 이야기를 듣는 것은. 제 일주일의..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주었습니다. 오늘이 마지막이라니 매우 아쉽지만… 또 다른 곳에서 만날… 더보기 »

루카

이제서야 문장과 좀 친해지면서… 라디오방송도 좀 들으려했건만…. 올해 마지막방송이군요…. 내년을 기약해야할 것 같군요… 김중혁DJ님과 조연호PD님…두 분다 잘은 모르지만…. 문장에서 고별방송… 더보기 »

은채

마지막 방송이라구요 ? 한 두달 여기 못 왔어요 몸도 아프고 기타등등 정신 팔고 살다가 연말이고. 궁금하기도 하고 몰아듣기 하려고 왔는데… 더보기 »

아브라삭스

좋은 디제이기에 앞서, 좋은 소설가를 만날 수 있어서 참 고마웠습니다. 앞으로도 작품 기대할게요 ^^- 공개방송때 따뜻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구요. 독자의… 더보기 »

유폴리아

정말, 너무도 아쉽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참으로 행복한 시간을 갖게 해주셨었는데… 이 방송을 오래 전부터 들어왔지만 김중혁 작가님이 그 중…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