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 + TEEN = 글틴

역대 멘토

쓰면서 뒹글의 장르별 창작게시판(시, 소설, 수필, 감상&비평)에는
글틴 친구들의 작품을 지켜보기 위하여 글틴 멘토님들이 상시로 머물고 있습니다.

글틴 멘토님들은 현직에서 활동하는 문학 작가이자 오래전 글틴을 거쳐 간 선배로서, 여러분의 작품을 직접 읽고 감상과 평을 댓글로 남깁니다.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작품을 마음껏 보여주세요. 글틴 멘토님들은 언제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3년 멘토

2023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오은교 평론가,김태선 평론가, 소설 분야에 송지현 소설가,김병운 소설가, 수필 분야에 문부일 아동문학작가,박서련 소설가, 시 분야에 조해주 시인, 최백규 시인, 김선오 시인,최지인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22년 멘토

2022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오은교 평론가, 소설 분야에 송지현 소설가, 수필 분야에 문부일 아동문학작가, 시 분야에 조해주 시인, 최백규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21년 멘토

2021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오은교 평론가, 소설 분야에 송지현 소설가, 수필 분야에 문부일 아동문학작가, 시 분야에 조해주 시인, 최백규 시인, 권민경 시인, 안태운 시인, 이병국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20년 멘토

2020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선우은실 평론가, 소설 분야에 양선형 소설가, 수필 분야에 전성현 소설가, 시 분야에 권민경 시인, 안태운 시인, 이병국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9년 멘토

2019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선우은실 평론가, 소설 분야에 양선형 소설가, 수필 분야에 전성현 소설가, 시 분야에 권민경 시인, 안태운 시인, 이병국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8년 멘토

2018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선우은실 평론가, 허희 평론가, 소설 분야에 양선형 소설가, 김선재 소설가, 수필 분야에 오주영 아동문학가, 시 분야에 손미 시인, 안태운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7년 멘토

2017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희 평론가, 소설 분야에 김선재 소설가, 수필 분야에 오주영 아동문학가, 시 분야에 손미 시인, 윤석정 시인이, 기타 분야에 노경실 아동문학가가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6년 멘토

2016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희 평론가, 소설 분야에 김선재 소설가, 김이설 소설가, 김보영 소설가, 수필 분야에 오주영 아동문학가, 시 분야에 윤석정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5년 멘토

2015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김미정 평론가, 소설 분야에 김보영 소설가, 수필 분야에 이계윤 선생님, 시 분야에 윤석정 시인, 김성규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4년 멘토

2014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김미정 평론가, 소설 분야에 김보영 소설가, 수필 분야에 이계윤 선생님, 시 분야에 김성규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3년 멘토

2013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진 평론가,고용우 선생님, 김미정 평론가, 소설 분야에 진산 선생님,김보영 소설가, 수필 분야에 김영근 극작가, 이계윤 선생님, 시 분야에 유종인 시인,김성규 시인, 기타 분야에 박상률 소설가, 좌백 소설가, 김주환 선생님,박시하 시인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2년 멘토

2012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진 평론가,고용우 선생님, 소설 분야에 양선형 소설가,진산 선생님, 수필 분야에 김영근 극작가, 시 분야에 유종인 시인, 기타 분야에 박상률 소설가, 좌백 소설가, 김주환 선생님, 박시하 시인이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1년 멘토

2011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진 평론가,고용우 선생님, 소설 분야에 진산 선생님, 수필 분야에 김영근 극작가, 시 분야에 유종인 시인, 기타 분야에 박상률 소설가, 좌백 소설가, 김주환 선생님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10년 멘토

2010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진 평론가,고용우 선생님, 소설 분야에 진산 선생님, 수필 분야에 김영근 극작가, 시 분야에 유종인 시인, 기타 분야에 박상률 소설가, 좌백 소설가, 김주환 선생님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09년 멘토

2009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진 평론가, 수필 분야에 김영근 극작가, 기타 분야에 박상률 소설가, 좌백 소설가,김주환 선생님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08년 멘토

2008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진 평론가, 수필 분야에 김영근 극작가, 기타 분야에 박상률 소설가, 좌백 소설가,김주환 선생님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07년 멘토

2007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진 평론가, 수필 분야에 김영근 극작가, 기타 분야에 박상률 소설가, 좌백 소설가,김주환 선생님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06년 멘토

2006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진 평론가, 수필 분야에 김영근 극작가, 기타 분야에 박상률 소설가, 좌백 소설가,김주환 선생님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

2005년 멘토

2005년 멘토는 감상&비평분야에 허진 평론가, 수필 분야에 김영근 극작가, 기타 분야에 박상률 소설가, 좌백 소설가,김주환 선생님이 멘토로 활동하게 됩니다.

글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