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학광장 서비스 리뉴얼 통한 주요 개선 기능 안내 - 작품 열람 기능 추가

  • 작성일 2023-05-04
  • 조회수 2,989

작품에 대한 관심을 나타낼 수 있는 기능(좋아요 / 작품 공유 / 작품 담기)에 더불어 보다 사용자 편의에 맞게 작품을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을 반영했습니다.




글자 크기 확대 및 축소 / 흑백모드 전환 / 본문 배경 컬러 설정 / 폰트 설정 / 글 보기 형태 전환 기능이 해당사항입니다.




* 회원 로그인을 하시면 본문 보기 설정이 저장되며, 재 로그인 시 유지 됩니다.






작품 열람 화면을 고정으로 따라다니는 버튼중 본문 보기설정 버튼 클릭했을때의 화면 | 배경컬러, 글꼴선택, 정렬, 글자크기, 줄간격, 글을 보는 형태(세로,가로) 등이 있습니다.


실제 작품페이지에서 본문보기설정을 적용하는 사진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