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상향

  • 작성자 나라꾸
  • 작성일 2010-04-25
  • 조회수 372

이상향

이 지상에서 결국

백만 번째 상처를 받고 쓰러지나요

하늘로 올라가

천국에 갈래요

그곳은 입이 없어

악의를 담지 못하죠

그곳은 몸이 없어

상처받지 못하죠

악인조차 답답하여

천사가 될 수밖에 없죠

천사가 되어 사람들을 이끌어요

천사가 되어 사람들을 이끌어요

나라꾸
나라꾸

추천 콘텐츠

별빛스케치

별빛스케치 어둠 속에 떠있는 별. 아름다운 별. 별은 눈을 깜박거린다. 깜빡깜빡 윙크하는 별. 나도 깜빡깜빡. 주위를 살펴보고 아무도 없는 걸 확인. 안도의 한숨을 쉬고 나도 윙크. 데자뷰를 느낀다. 이런 적이 언젠가 있었어. 나는 별이 나의 별이란 걸 느낀다. 이제는 나로부터 몇 광년 멀어진 별. 나, 너를 찾기 위해 몇 광년을 눈빛 보냈어. 너와 나의 깜박거림이 드디어 만날 오늘. 이 기적의 밤에 나는 너의 이름을 온 세상 사람들에게 불러보고 싶다.

  • 나라꾸
  • 2010-06-20
태양론

태양론 너희들은 태양이 눈부신 날에 태양이 싫다고 눈을 찌푸리고 있어. 너희들은 푸른 하늘과 별로 어울리지 않지. 너희들은 이곳에서 사라져야해. 이 냄새 나는 것들, 꺼져버려. 너희들은 온통 부정만 하고 있어. 비관론, 회의론 따위로 어지럽히지 마. 여긴 낙원이야. 아무도 부정 못해. 절대 끝나지 않는 낙원이야. 알아들어? -너희들은 거짓말을 하고 있어.  저건 절대 태양이 아냐.  저건 절대 태양이 될 수 없어.  태양은 절대 핏빛을 뿜어내지 않아.  태양은 모든 걸 끌어안은 백색이어야 해.  너희들은 무엇에 만족하는 거야?  모두 돈 거야? 핏빛으로 눈이 멀어버리기로 작정한거야?  우리들은 대지를 핏빛으로 물들게 놔두지 않아!  우리들은 대지를 핏빛으로 물들게 놔두지 않아!

  • 나라꾸
  • 2010-05-23
방충망

방충망 비 오는 날은 모기가 비를 피하기 위해 잠시 들리지만 사람이 있는 걸 깨닫고 잉잉거리며 밖으로 나가버린다. 비 오는 날은 모기가 비를 피하기 위해 들어오려다 방충망에 걸린다. 겨우 방충망을 뚫고 비를 피하지만 사람이 있는걸 깨닫고 잉잉거리며 밖으로 나가려 하지만 방충망에 걸려 밖으로 나갈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모기는 사람을 물 수 밖에 없다.

  • 나라꾸
  • 2010-05-23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