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예창작과 졸업생의 경험을 구합니다(미혼여성)

  • 작성자 꽃동맘
  • 작성일 2024-04-25
  • 조회수 38

https://forms.gle/bdfrXkb1TDbwBs7u7
위의 구글폼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사회학과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강보민이라고 합니다. 본 연구는 '청년세대의 대학 경험이 취업에 미치는 영향 : 문예창작과 졸업생을 중심으로'라는 제목으로 대학 경험이 취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주제로 하며 문예창작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수행됩니다. 인터뷰는 비대면 화상통화(Zoom)로 진행되며, 녹화를 위해 상호간 카메라를 켜고 진행됩니다. 문예창작과를 졸업한 만 34세 이하의 미혼 여성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인터뷰는 3시간 내외로, 경우에 따라 짧아지거나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인터뷰 참여에 대한 사례금...
forms.gle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사회학과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강보민이라고 합니다.
본 연구는 '청년세대의 대학 경험이 취업에 미치는 영향 : 문예창작과 졸업생을 중심으로'라는 제목으로
대학 경험이 취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주제로 하며 문예창작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수행됩니다.

인터뷰는 비대면 화상통화(Zoom)로 진행되며, 상호간 카메라를 켜고 진행됩니다.

문예창작과를 졸업한 만 34세 이하의 미혼 여성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인터뷰는 3시간 내외로, 경우에 따라 짧아지거나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인터뷰 참여에 대한 사례금은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으로 인터뷰가 종료된 즉시 기제해주신 연락처로 발송합니다.
필요시 1회 추가 인터뷰가 요청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같은 인터뷰 시간(3시간) 및 똑같은 절차(동의서 작성 등)와 사례금 지급이 있습니다.

인터뷰 진행시 연구에 대한 설명을 추가적으로 드린 후 연구참여 동의서를 받을 예정입니다.
구글폼을 확인한 후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아래 메일로 편히 연락주세요.

연구자 강보민 연락처 flockeast@yonsei.ac.kr
강보민 연구자 이력
연세대학교 사회학과 석사과정
동국대학교 국어국문문예창작학부 문예창작과, 사회학과 복수전공 학사 졸업
문단 내 성폭력 연대 프로젝트 <참고문헌없음> 공동집필작업


*본 신청서로 수집된 개인정보는 1)연구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에 기제된 것과 같이 연구 종료 3년 후 파기되며 2)연구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을 경우 참여신청 마감 즉시 파기됩니다.
**본 연구의 참여로 귀하에게서 수집되는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적절히 관리됩니다. 수집된 자료들은 암호가 걸려 있는 연구자 개인 노트북에만 저장되며 다른 전자기기로 이동하거나 전송 및 출력되지 않습니다. 녹화된 영상 파일 및 음성 파일은 연구에 직접 사용되지 않으며, 음성 파일을 토대로 전사된 녹취록만 연구에 사용됩니다. 또한 해당 자료들은 연구 종료 3년 후 파기할 예정입니다.
***만일 법이 요구하면 귀하의 개인정보는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니터 요원, 점검요원, 생명윤리위원회는 연구대상자의 비밀보장을 침해하지 않고 관련 규정이 정하는 범위 안에서 본 연구의 실시 절차와 자료의 신뢰성을 검증하기 위해 연구결과를 직접 열람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