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 4회 백년어 청소년 인문상 공모 (상금은 예정대로 수여됩니다.)

  • 작성자 백년어 물고기
  • 작성일 2015-06-10
  • 조회수 488

제 4회 백년어 청소년 인문상을 공모합니다. 



 



응모요령


- 기존발표작(온라인/출판/타문학상 입상작)이 아닌 순수 창작글만 응모 가능

- 인터넷메일로만 접수

- 응모시 백년어서원이 정한 '응모신청서'와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하고,

   응모부문, 본명, 소속(또는 학교, 학년) 우편번호, 주소,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를

  기록해야 함

- 선정작은 계간지 백년어서원에 수록될 수 있음


문의사항은 051-465-1915 (백년어서원) 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청소년 인문상 문의사항으로 전화했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평일 오전 11시~ 오후 8시 사이에 전화주시면 됩니다.  연락이 안 될 시엔 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


 


응모양식 링크 - http://cafe.daum.net/100fish/9I2u/63    


위 링크에서 응모양식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백년어인문상 캠프는 여태껏 3회에 걸쳐 나눠 이정록 시인, 이상섭 소설가, 최영철 시인, 조명숙 소설가, 고진하 시인, 강동수 소설가, 유용주 소설가, 이성희 시인, 배유안 소설가, 이민아 시인, 김수우 시인 등 여러 작가님들과 함께 문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