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 소설집을 판매합니다.

  • 작성자 아그책
  • 작성일 2019-02-12
  • 조회수 627

안녕하세요, 아그책입니다. 글틴에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전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간 활동했습니다. 아직 자유게시판에 글을 못써서(성인이라) 궁금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보니다. 전 20 19학년도 입시에서 문학특기자로 숭실대 합격한 예비 대학생입니다. 이번에 소설집을 만들면서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이렇게 판매 글을 올립니다.


총 13편의 단편소설들로 구성되어 있고, 퀴어소설과 호러, 일반문학이 고루 수록되어있습니다. 현재 여덟 분께서 사가셨고, 조금 더 판매를 촉진하고자 여기에다 글을 씁니다. 편집 제작 모두 제가 한 소중한 결과물이지요. 저의 청소년기 글쟁이 생활을 총 망라한 소설집입니다. 잘쓴 글만 있지는 않습니다. 재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청소년기 습작경험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작품들입니다. 단점을 발견한다면 앞으로 글을 쓸 때 주의하시면 되고, 장점을 발견한다면 그걸 자신의 것으로 승화시키시면 됩니다.


지금은 황금가지 소설 플랫폼 '브릿G'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래 '웹진 문장'에 성인 대상 글틴 비스무리한 제도 있었는데 수년 전에 사라진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ㅜㅜ 글틴을 졸업하시는 분들은 브릿G로 넘어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너무 과한 홍보인가요 하핫


https://britg.kr/novel-author/1538/


 


소설집 제목: 이름 없는 싸움


내용 : 13편의 단편소설


목차


자기에 담은(황금가지 소설 플랫폼 브릿G 베스트 추천작)


슬픔의 뒷면에서 그를 기다릴 때


공생(동국대 고교 문학콩쿠르 예심통과작)


시간을 접으며(한겨레 손바닥 문학상 최종심)


블록(국립한국교통대 국원문학상 2위)


Y의 딸(글틴 월장원)


C(글틴 월장원)


이름 없는 싸움(브릿G 독자 추천작)


분리수거


의뢰


죄책



이쪽이세요(브릿G 독자 추천작)


쪽수 : 370쪽


제본 : 무선제본


크기: 130*205,


가격: 12000(택배비 포함)


사실 분은 공일공 76육오 8구구7로 문자 주시면 됩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