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집] 주제집 출판 프로젝트 갈피 원고 공모

  • 작성자 갈피
  • 작성일 2019-03-03
  • 조회수 443

주제집 출판 프로젝트 『갈피』의 네 번째 원고를 모집합니다.


갈피란, 틈 혹은 갈래가 구별되는 어름을 말합니다. 여러분의 책장 속 틈을 파고 드는, 갈래 구별없이 '글'이라는 존재만으로 사람들에게 읽힐 수 있는 책을 만들고자 이러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갈피는 매달 진행될 예정이며, 여러분이 응모해주신 모든 글이 책에 수록됩니다.

여러분은 그저, 주제에 맞추어 글을 써주시면 됩니다.

(주제와 관련없는 글은 수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원고료는 따로 지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단, 다섯 달에 한 번씩 우수글을 선정하여 글과 관련된 상품 제작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때 선정된 글에는 원고료 지급 및 상품과 도서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수익금의 일부는 '드림스타트'에 기부되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교육 및 복지 지원에 쓰입니다.


※ 참여자 모두의 글이 실립니다만, 출판된 도서는 지급해드리지 않습니다. 이 점 인지해주시기 바라며 도서는 별도 구매에 해당합니다.


*응모 대상 : 누구나 가능

* 응모 주제 : 영화

(네 번째 주제는 영화입니다. 제목과 주제가 동일하지 않아도 됩니다.)

* 응모 분야 : 모든 글을 포괄 (단, 50자 이상)


- 책 출판 후 개개인에게 출판 알림 문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 제출 작품에 표절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제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응모 방법 : e-mail로 제출 바랍니다.

oasis_37@naver.com (메일 제목에 성함을 꼭 기재바랍니다.)

양식 기재 제출 부탁드립니다.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alpi201812)

공식 카페에 양식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모든 원고는 3월 31일 자정까지 받습니다. 시간 외 제출시 수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갈피 도서 목록

1권(2018년 12월호) - 발의 화법(출판)

2권(2019년 1월호) - 보통의 존재(출판 예정)

3권(2019년 2월호) - 제목 미정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