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틴 리딩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작성일 2023-08-30
  • 조회수 236

안녕하세요, 글틴 여러분! 문학광장입니다. 
이번 글틴 리딩클럽에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설문조사 응답에 따라 진은영 작가님의 『나는 오래된 거리처럼 너를 사랑하고』와 김초엽 작가님의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을 발송해드렸습니다.
배송이 완료되었고, 모두들 도서를 수령하였을텐데요. 혹시 아직 책을 받아보지 못한 글틴 친구들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이끄미 문부일 작가님과 함께 진행될 이번 글틴 리딩클럽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ㅇ 활동기간 : 8.29.(수) ~ 9.10.(일)

ㅇ 활동공간 : 글틴>다같이 뒹글>글틴 리딩클럽 > 글틴 리딩클럽 게시판 내 댓글로 참여
  -  링크 : https://url.kr/7lh9ib 

ㅇ 활동내용 : 책 읽고 추천사 쓰기 & 작가님께 궁금한 질문 남기기

  (1) 『나는 오래된 거리처럼 너를 사랑하고』와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를 이미 먼저 읽은 글틴 친구가 있다면 다같이 읽어볼 작품을 추천해주세요! (댓글 작성)
 - 시 리딩클럽 참여자 : 시집 속 좋아하는 시 5편 추천 (ex. <청혼> 등)
 - 소설 리딩클럽 참여자 : 소설집 속 좋아하는 단편소설 1편 추천

 (2) 수령한 책을 읽고 문부일 이끄미님이 오픈한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 *자세한 내용은 문부일 작가님의 게시글을 확인하면 됩니다!

※ 리딩클럽 종료 후 활동 이력이 있는 참여자 대상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활동인증서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 9.23(토) 11:00-12:15 @학전블루(서울 혜화역 인근)에서 진행될 작가님과의 북토크에 대담자로 참여할 글틴 친구들을 모집할 예정입니다! 작가님과 직접 이야기 나누는 특별한 만남! 많관부!
 * 비수도권 거주자 대상 교통비 등 이동경비 지원예정

※ 작성한 추천사는 출간되어 리딩클럽 참여자 분들께 배포해드릴 예정입니다. (9.23 이후 발송 예정)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문부일

    안녕하세요!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생각날 때, 하고 싶은 말이 있을 때 언제든! 웰컴!^^

    • 2023-08-30 16:47:39
    문부일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