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틴이 뽑은 2023 오늘의 문학> 리딩클럽 참여자 모집

  • 작성일 2023-08-24
  • 조회수 535

문학주간 2023 x 글틴 연계 문학행사 “글틴이 뽑은 2023 오늘의 문학”






#1 글틴이 뽑은 2023 오늘의 문학 리딩클럽 참여자 모집




지난 설문조사 결과, 글틴이 가장 만나고 싶은 책과 작가님에


‘진은영’ 시인의 『나는 오래된 거리처럼 너를 사랑하고』와 


‘김초엽’ 소설가의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이 선정되었습니다. 






다가오는 9월, 문학광장에서는 오직 글틴만을 위한 문학행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2 글틴 온라인 리딩클럽 전격 大모집




글틴 온라인 리딩클럽은 ‘글틴’ 게시판을 이용하여, 


글틴 친구들이 다함께 진은영 작가님과 김초엽 작가님에 대한 책을 읽고


책에 대한 추천사를 쓰는 모임입니다.




평소에 진은영 시인과 김초엽 소설가를 좋아하던 팬이라면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잠깐! 어려울 것 같아 잠시 망설여진다구요? 


문부일 작가님이 이끄미로 함께 활동할 예정이니, 너무 어렵게만 생각하지 말아요~




소설 : 김초엽,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매력”


시 : 진은영, 『나는 오래된거리처럼 너를 사랑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빌린 우리 모두의 이야기”




 참여 신청 바로가기 






#3 글틴 북토크까지 가보자고~




진은영 시인과 김초엽 소설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쉽게 오지 않는, 오직 글틴만을 위한 자리!




일시 : 2023.9.23.(토) 11:00~12:15 


장소 : 학전블루 (서울시 종로구 혜화역 인근)


*일정 변동 시 재안내 예정






책을 읽으며 작가님과 작품에 대해 궁금했던 것들을 묻고, 


작가님이 직접 글틴의 질문에 답변해주는 대화의 시간!


오프라인 행사로, 글틴 친구들이 직접 대담자로 등장해요! 짜잔~(총 4명 모집 예정)


*북토크 대담자 글틴은 리딩클럽 내에서 별도 모집 예정입니다.


*기관장 직인 활동인증서 등을 발급해드립니다




북토크에 참여하고 싶다면? 리딩클럽 참여신청부터 고고!






#4 글틴이 뽑은 2023 오늘의 문학 작품집까지!




글틴 친구들이 작성한 추천사와 작가님의 작품 전문, 그리고 북토크 질의응답까지


풍성한 내용으로 꾸려진 한정판 기념 작품집도 만나볼 수 있어요. 




‘나’가 직접 쓴 글이 작가님의 작품과 함께 실리는 색다른 경험!


오직 글틴만의 , 글틴에 의한, 글틴만을 위한 소중한 작품집을 받아보세요!




북토크 방청 참여 안내는 예약페이지 오픈과 함께 다시 돌아올게요!!


*리딩클럽 및 북토크 참여자, 행사 당일 방청객 대상 증정 예정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