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쓰면서뒹글' 창작 작품 게재 유의사항

  • 작성일 2023-09-13
  • 조회수 732




안녕하세요.


문학광장 문장지기입니다.




글틴 '쓰면서 뒹글'에 게재하는 창작 작품은 기본적으로 모두 《문장청소년문학상》의 후보가 됩니다.


따라서 작품 게재 시, 아래와 같은 유의사항을 숙지하시길 안내드립니다.




1. 글틴 '쓰면서 뒹글'에 게재하는 모든 작품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2. 출품된 작품의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3. 주최자는 비영리·공익적 목적으로 입상작을 복제 및 전송할 수 있습니다.


4. 입상자와 별도의 협의를 통한 이용허락을 얻어 2차적저작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ㄴ예) 수상작품집 출간(비매품)


5. 심사 진행 과정에 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매월 선정하고 있는 월 장원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 및 경품이 지급됩니다.


(수령 동의서 미작성 시 상금 및 경품 지급 불가)


월 장원 수상자에게는 매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


월 장원으로 선정이 되었다면 문학광장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의 메일함을 꼭 확인해주세요!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다면 궁금해요/1:1문의사항을 이용하거나


061-900-2323, 061-900-2337 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