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틴때문에 바뀐 것..

  • 작성일 2006-06-09
  • 조회수 94

 

글틴때문에 바뀐 것

 

첫번째로는 게임하는 시간이 줄어든 것

 

아직 글틴을 안지 얼마 안됬지만, 벌써 게임하는 시간이 반 이상 줄었다.

 

글틴에 올릴 글을 쓰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직 아니지만, 평가를 해주신다니까 매우 기대된다...

 

이러니 자연스럽게 게임은 줄어 들 수밖에......

 

두번째로는 견문이 넓어졌다랄까......

 

글틴에 올라오는 글들을 보면서

 

내 또래의 아이들이 이렇게 많이 글들을 쓰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또 글솜씨도 매우 뛰어나서 놀랐다.

 

나도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세번째로는 독서량이 늘어난 것

 

평소 전혀 읽지 않던 시집도 보게되고......

 

학교에까지 가져가서 쉬는시간마다 좋은 책들을 보기도 한다.

 

평소 쉬는시간에 나와 어울려 떠들던 얘들은

 

이제 책 읽는 나를 이상하게 보기 시작했다. 하하..

 

세번째로 생각이 많아졌다.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나는 주로 시를 쓰는데 사소한 사건이나 물건을 볼때면

 

혼자 이것저것 생각하곤 한다.

 

이건 생활글 쓰는데도 특히 도움이 되는 것 같다.

 

끝!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