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계 최고의 문학가들, 글틴 출

  • 작성일 2007-07-25
  • 조회수 122

 

세계적으로 엄청난 양의 판매를 이루어낸 작가 ㅂㅇㅇ 양을 비롯한 유명작가의 80%가 글틴 출신으로 알려져...

 

 

10여년 전, 유명작인 '해리포터'와 '반지의 제왕' 못지 않은 작품이 한국에서 발매되었다. ㅂㅇㅇ의 작품인 "ㅁㅁㅁ'은 세상에 상처받은 여자아이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이 책을 비롯하여- 외국에서 활동중인 한국 작가들의 위상이 높게 올라갔다. 한편,  ㅂㅇㅇ, ㅁㅅㅇ, ㄷㅅㅇ등 우리나라의 많은 유명 작가들이 '글틴'의 출신으로 알려져 크나큰 화제가 되고 있다.

많은 청소년들의 글틴 가입 수가 매달 수천건이 넘어가고 있으며, 해외에서 찾아오는 외국인들도 글틴에 들어가 볼 정도로 글틴을 사용하는 사람들 수가 점차 늘고 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1건

  • 익명

    왜 저는....ㅂㅇㅇ양과 ㅁㅅㅇ ㄷㅅㅇ 등의 이름이 궁금해지는 것일까요 ;ㅁ;

    • 2007-08-09 13:42:49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