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무한성장 글틴

  • 작성일 2007-07-25
  • 조회수 83

글틴!

우리 세대의 문학 놀이터~

과연 10년 후 글틴은 어떻게 변해있을까요?

계속 유지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져버릴까요?

시간이 흐를수록 할 일은 많아지고, 물질적인 요소로 충족되는 지금 우리네 사회.

저는 10년 후에 글틴이 더 규모가 크게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갈수록 삭막해져만 가는 우리 사회에는 전세계에 회색빛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신자유주의의 원리, 무한경쟁!

학생들은 어려운 수학 공식을 머릿속으로 달달 외우기에 바쁘고, 어른들은 회사에서 돈버는 기계가 되어버리고 있습니다.

부를 갖기 위해 명예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혹은 그것을 준비하는 우리 아이들..

10년 쯤 후에 우리 나라는 물론 다른 여러 나라들에서도 의지할 데 없는 많은 아이들이 생겨날 것입니다.

술과 담배를 시작하는 어른들? 지금보다 훨씬 늘어날 것입니다.

그들은 실제 대인관계보다는 여러가지 정보통신 매체에 의존합니다.

인터넷..

그들은 인터넷에서 친구를 사귀곤 하지요.

실제 친구 사이에서는 경쟁만 싹트고, 냉기가 가득한 회색빛 공기가 흐르고..

이 모든 것이 두려운 그들은 인터넷으로 진출합니다.

그러면 그들이 만날 수 있는 사이트가 필요하겠군요.

10년이 흐른 후에는 싸이월드도 별로 필요한 공간이 못 되겠지요.

어느 날 그들은 자유로운 분위기가 마련되어 있는 공간, 글틴으로 한 발자국 내딛는 거지요.

그렇게 그들은 글틴에서 서로를 이해하게 될 것이고.. 조금씩 회색빛도 걷히지 않을까요?

순전히 제 바램일까요..

현재인 지금은 그렇게 심각할 정도로 인정이 사라지고 온통 회색빛 세상은 아니지만, 시험 공부를 할 때마다 느낍니다.

정말 무한경쟁이로군..

친구들한테 노트 빌려달라고 하기가 두렵고, 무엇을 물어봐도 잘 아는 듯한 눈치이지만 가르쳐주지도 않습니다..

저도 그러는 경우가 더러 있고요.

후에는 이 글틴 사이트에서 서로의 글도 읽어보고 생각을 넓혀가며 서로를 이해하고 격려할 수 있지 않을까요?

10년 후에도 글틴이 존재할 수 있겠지요?

지금부터 더욱 우리가 개척해나가야 하겠지요 아마~

글틴 파이팅! 글틴 친구들도 파이팅팅!!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2건

  • 익명

    당연하죠^ㅇ^ 우리가 열심히 가꿉시다!!!!!!!!!!!!!!!!

    • 2007-08-13 11:20:35
    익명
    0 / 1500
    • 0 / 1500
  • 익명

    분명 더 커질 거에요...아주 많이 ^-^ 지금도 시간이 흐를 수록 점점 더 커지고 있으니까요

    • 2007-08-01 13:08:45
    익명
    0 / 1500
    • 0 /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