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1회 글틴캠프 참가자 선발 공모전

  • 작성일 2013-12-17
  • 조회수 1,199

모두 여기~ 주목!!! 제1회 글틴캠프 참가자 선발 공모전 (문학특!기자단 주관)



■ 기획의도


   - 청소년들이 쓰고 청소년들이 뽑는 이색 문학상

   - 제한을 크게 두지 않는 자유로운 글쓰기와 순위에 얽매이지 않는 즐거운 시상으로 글을 쓰는 청소년들이 한 자리에서 모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함


 


■ 참가대상 : <글틴캠프> 에는 참가하고 싶지만 아쉽게도 자격요건이 되지 않는, 글쓰기 좋아하는 청소년


 


■ 지원부문 : 실제 경험/픽션(형식은 시, 소설, 수필, 장르를 불문한 '글.' 분량 제한 없음)


 


■ 응모주제 : '나의 무한도전'


   - 나의 꿈을 향해 도전했던 경험, 사소한 것에 쓸데없이 몰두했던 경험, 누가 봐도 실패할 일인 걸 알지만 부딪혀 본 경험(예. 손톱을 두 달 동안 안 자르고 길러봤다, 국토대장정 도전, 중국집 쿠폰 모으기, 꿈을 위한 노력 등 모든 종류의 도전, 혹은 도전해 보고 싶은 일 등등)

   - 무모하지만 해보고 싶은/해보면 재밌을 것 같은 일(예. 자비로 우주선 만들기, 워렌 버핏에게 메일 보내서 함께 식사하기 등등)

   - 그밖에 자신이 겪은 경험, 친구가 겪었던 일, 무한한 상상력으로 떠올릴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일


 


■ 참여기간 : 2013. 12. 16(월) ~ 2014. 1. 6(월)


 


■ 참여방식 : 이메일로 신청양식과 함께 발송(rldyap@arko.or.kr)


 


■ 결과발표 : 2014. 1. 13(월) / 개별 메일 통보

(수상 소식만 통보, 구체적인 상 명칭 및 부상 내역은 시상식 당일 공개)


 


■ 시상내역 : 5개 부문 상 각 1명(총 5명)

(다섯 개의 상에 우열은 없음)

(수상자에게는 글틴 캠프 참가 자격과 더불어 예기치 못한 부상 수여)


 


■ 시상식 : 2013. 12. 16(월) ~ 2014. 1. 6(월)


 


■ 문의 : rldyap@arko.or.kr


 


 


 


참가신청서 다운받기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