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틴 친구들에게~ 문학주간 프로그램 하나를 홍보해요.

  • 작성일 2016-10-05
  • 조회수 372

안녕하세요.


자유게시판에 글을 쓰려다가 저도 글쓰기 버튼이 없더군요ㅜㅜ(관리자 님 해결해주셔요)


그래서 '궁금해요'와 어울리지 않지만 이곳에 홍보성 글을 남깁니다.


8일부터 문학주간이 시작하죠.


글틴 친구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할게요.


정말 우연히 저도 한 꼭지 맡았답니다.


10월 10일 오후 5시 아르코미술관 스페이스 필룩스에서 박성우 시인을 모시고 공개방송을 해요.


방송명은 월간 트루베르 '난 빨강, 박성우'입니다.


박성우 시인은 청소년시로도 유명하답니다.


글틴 친구들을 생각하면서 이번 주제를 청소년시로 잡았는데


이렇게 알려주지 않으면 아예 모를 것 같아서요.


저는 몇 년 동안 팟캐스트 방송 '월간 트루베르'를 만들어왔어요.


시에 관심 있는 친구들은 방송을 들어보는 것도 적극 추천해요.


또 그날 시간이 되는 친구들은 참여하고 저와 인사도 나눠요.


방송 전이나 방송 후에 저를 찾아주세요.


선물이 있을지도 모르거든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