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인의 말 (최하림)

  • 작성일 2007-04-19
  • 조회수 914

낭독자 : 최하림/최하림

‘문학나눔 점자책·오디오북 제작배포사업’은, 예술위원회에서 실시한 ‘올해의 예술상’ 문학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최하림 시집 『때로는 네가 보이지 않는다』(랜덤하우스중앙, 2005년 수상작)와 천운영 소설집 『명랑』(문학과지성사, 2004년 수상작)을 대상으로 했다.

 

추진위는 지난 7월, 연초에 세운 세부계획에 따라 점자책은 한국점자도서관에 제작 의뢰하였고, 오디오북의 경우는 해당출판사에서 자체 제작하도록 하였다. 지난 3개월 간의 제작과정을 거쳐, 점자책은 최하림 시집의 경우 600세트, 천운영 소설집의 경우 400세트, 오디오북은 각각 3000부씩 제작 완료되었다.

 

시각장애인단체를 비롯해 공공도서관, 군부대, 교정시설 등에 보급될 오디오북의 경우 적절한 음악과 어우러진 작가의 육성 낭송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