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학로에서 열리는 마로니에전국여성백일장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 작성일 2013-10-11
  • 조회수 765

안녕하세요? 문장지기입니다. ^^


대학로에서 열리는 마로니에전국여성백일장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0^

올해는 4년 만에 대학로에서 열리는 행사랍니다~ 또한 토요일에 열리는 것도 처음인 것 같아요~


찾아 오시는 길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1622409


 


접수는 9시부터고요.

(예술가의 집 입구에 있는 접수대로 오시면 됩니다!)


인터넷 접수(페이스북 사전 신청 포함)와 현장 접수로 나뉘어 있으니까 적절히 찾아 오시면 되고요.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접수 여유있게 할 테니까 걱정마시고요.

글제는 10시 20분쯤에 발표하니까... 혹 그 시간까지 도착 못하시는 분들은

아래 핸드폰으로 문의주시면 오는 시간 동안이라도 구상할 수 있도록 알려드릴게요~


쌀쌀한 날씨니까 두터운 옷과 무릎담요 등도 챙기시고요.

당일이 토요일이라 현장이 매우 분주할 걸로 예상되므로,

혹, 조용한 곳에서 글을 쓰셔야 한다면, 귀마개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이어폰도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노트와 메모지, 필기구 등은 필수고요.(응모용 원고지는 현장에서 나눠드립니다)

따뜻한 물을 담아 휴대할 수 있는 보온물병도 있으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아참, 신분증은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_^


노트북, 개인 노트 지참하셔도 됩니다.


점심식사는 개별적으로 알아서 하셔야 하고요~


 


접수 때 나눠드리는 접수증(보관용)은 꼭 분실하지 말고 보관하셔야 합니다.


(시상식 이후에 기념품 나눠드릴 때 접수증으로 확인해서 나눠드립니다)


 


참가자 기념품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보관상 편의를 위해서라도 시상식 마치고 일괄해서 나눠드립니다.


 


이밖에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장지기(010-4373-3655)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이색 공연이 열립니다. ^^

아래 포스터는 당일 있을 <문학 콘서트> 내용인데요!

참고하시고요. 꼭 응모가 아니더라도 가족 또는 친구분들과 함께 오셔도 좋습니다.

(문학인들로 구성된 뮤지션들의 공연은,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공연일 거예요~~~)


문의는 언제든지 좋아요~~~~ (단, 핸드폰 010-4373-3655으로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