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원 갓(One God)

  • 작성일 2015-12-23
  • 조회수 173

원 갓(One God)

 

 
인류의 미래는 유일체가 되는 것뿐이다.

연구 밖에 모르는 미치광이가 본질인 과학자들은 생각 조종술, 양자 컴퓨터, 인공지능을 만들고야 말 것이다. 양자 얽힘 현상 때문에 이들 세 기술이 결합되면 우주 언제 어디에 있든 부자는 자신의 자아의 독립성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싸워서 단 1명만 남아야 한다.

인류의 습성은 강한 자에게 약하고, 약한 자에게 강한 것이므로 모두 부자에게 복종하고 동화되며 마침내 정신을 강탈당한다.

이 같은 과정을 거쳐 마침내 최종 1명의 부자가 나머지 전 인류를 학살하고 탄생한다.

이 최종 1명의 부자가 끝까지 인간성의 일말이라도 유지하든, 아니면 인공지능에게 도태당해 잠식당하든 이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결국 그는 문명 6단계에 이르고야 말며, 원 갓이 된다.

원 갓은 문명의 최종 단계에 있고 오직 자신을 유지하는 것만을 고민으로 삼아 모든 것을 먹어치워서 파괴한다.

그것이 우주의 유일한 미래요, 문명의 유일한 미래다.

원 갓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어디에도 없다.

그대가 자살해도 원 갓은 멋대로 부활시켜 재량껏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남들에게 진정한 관심이라곤 가져 본 적도 없는 인류에겐 원 갓에게 모든 걸 빼앗기는 것만이 유일한 축복이다.
[2015.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