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집 나간 문예지를 찾습니다!

  • 작성일 2018-09-06
  • 조회수 1,698






수배 문예지 목록 다운로드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1974년부터 지금까지 우리 문학의 유통 활성화와 안정적인 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문예지의 발간을 지원해왔습니다. 이에 사이버문학광장은 [문예지 아카이브]를 통해 그간 지원받은 약 100여종, 4,000호에 이르는 문예지의 표지 및 목차를 디지털 아카이빙했습니다.

 

    이 중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구하지 못한 문예지들을 찾고 있습니다. (세부 명단은 첨부파일 참조) 해당 문예지를 소장하고 계시다면, 잠시만 문예지를 빌려주세요. 표지와 목차를 스캔하여 사이버문학광장 [문예지 아카이브]에 게재한 후, 소정의 상품과 함께 돌려드리겠습니다.

 

※ 문의처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학지원부 (061-900-2324/yeonmibaek@arko.or.kr)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