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책! 『연속성과 교차성 ― 다른 세상을 향한 이단적 경계 넘기』 전지윤 지음











지은이
전지윤 (Jeon Ji Yun)
20대 초반부터 사회변혁을 위한 활동에 투신했다. 대학 중퇴와 편입과 졸업을 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비정규, 불안정 노동을 경험하면서 활동을 지속했다. 오랫동안 한 좌파 단체의 기관지 편집자이자 운영위원으로 활동했고, 반민주적이고 반인권적인 악법인 국가보안법으로 몇 차례 강제투옥되었다.
현재는 사회운동 단체 의 실행위원이다. 이윤보다 생명이 목적이 되는 다른 세상을 꿈꾸며 함께 배우고 토론, 행동하길 원하면서 갈수록 심각해지는 억압과 차별을 어떻게 끝낼 수 있을지, 신자유주의가 낳은 변화와 투쟁의 갈 길은 어디인지, 세상을 바꾸는 데 함께할 조직은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등에 대해 토론하며 투쟁하는 사람들 속에 함께하고 있다.
쓰거나 번역한 글들은 홈페이지에서 읽어볼 수 있다. 『이집트 혁명과 중동의 민중 반란』(책갈피, 2011)의 공동 엮은이이고, 『경계 없는 페미니즘』(와온, 2019)의 공동저자로 참여했으며, 『참세상』, 『오마이뉴스』, 『미디어오늘』 등에 시사적이고 국제적인 쟁점에 대한 글을 기고하고 있다.

 

구입처
 
온라인서점 / 전국대형서점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영풍문고  북스리브로(오프라인)
 
지역서점 
[서울]  그날이오면  풀무질  더북소사이어티  레드북스  산책자 
[광주]  책과생활 
[부산]  부산도서  영광도서 
[부천]  경인문고 
[제주]  제주풀무질 
 
메일링 신청 〉〉 http://bit.ly/17Vi6Wi

kakao

댓글남기기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