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3년 제25회 수주문학상 작품 공모

  • 작성일 2023-05-19
  • 조회수 469

안녕하세요. 부천문화재단 부천시박물관입니다.
문학 관련 좋은 공모전이 있어 홍보차 글올립니다.

수주문학상은 시인 수주 변영로의 뛰어난 문학성과 올곧은 민족정신을 기리기 위해 1999년에 제정된 시 부문 문학상입니다.
올해도 제25회 수주문학상 작품 공모를 6월 19일부터 실시하는데요.
전국의 남녀노소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심사 역시 익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거라고 여겨집니다.
시를 사랑하고 새로운 시각과 창의력을 갖춘 역량 있는 작가들의 많은 관심과 응모를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포스터와 공모요강을 참조해주십시오.
아울러 부천문화재단과 부천시박물관 홈페이지에서도 공모 내용을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