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3년 한국저작권위원회 문학분야 저작권/계약상담 신청 접수 안내

  • 작성일 2023-09-05
  • 조회수 496




안녕하십니까?


2023년 문학 주간을 맞이하여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저작권위원회가 진행하는


문학분야 저작권/계약 상담 신청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한국저작권위원회와 함께 문학 분야 맞춤형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문학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저작권!


저작권이 중요한 줄은 알지만, 어디서? 어떻게 접근해야 하고, 무엇을 확인해야만 하는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문학인들을 위하여, 준비했습니다.




한국저작권위원회 소속 법률상담관과 변호사가 작가님들과 1:1 대면 상담을 진행해주실 예정입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다음 필수 확인 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내용에 대하여 신청 내역과 상담 내용은 비밀유지가 철저히 보장됨을 안내드립니다.]




[신청 전, 필수 확인 사항]


 - 상담 프로그램은 1:1로 진행되기 때문에, 인원 제한이 있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자 합니다.


 - 상담의 경우, 사전 질문을 토대로 상담 진행 가능 여부가 확인됩니다.


   전문가가 답변하기 어려운 다른 분야에 대한 문의, 저작권법 이외의 문의를 하시는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자에 한하여, 향후 진행 일정 등 세부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접수링크] 2023년 문학 주간 저작권/계약 상담(문학 분야) 신청접




☎ 문의사항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학지원부(061-900-2326)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 주세요!

댓글남기기 작성 가이드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와 관련 없거나 부적절한 홍보 내용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운영 정책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노출 제한될 수 있습니다.
0 / 1500

댓글0건